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부산일러스트교육 재밌는 공부

그린이의 일상 2019. 5. 20. 11:56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갑습니다~
어제 비가 왕창 내렸는데 다들 주말 어떻게 보내셨나요?
저는 비가오나 눈이오나 열심히 공부중이랍니다..

제가 요즘 열심히 하는 공부는 바로 일러스트이에요.
그래도 공부가 재밌어서 최선을 다해 하고 있답니다 ㅎㅎ

제가 일러스트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한건
일러스트레이터 작가 분들의 다양한 작업물들을 보고 나서에요.
자신의 생각을 그림으로 표현하는게 멋지더라구요.
그래서 일러스트라는 프로그램에 흥미를 느끼게 되었고
지금은 이렇게 열심히 공부중이랍니다 ㅎㅎ

여러분들 중에 일러스트에 관심은 있지만 어떤 프로그램인지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드리자면 어도비사에서 개발한 디자인 툴로
우리가 머릿 속으로 구상한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시각, 편집 디자인 분야에서 핵심적인 위치에 있다는 사실!
저는 이 프로그램을 어떻게 공부했을까요?

처음에는 프로그램을 독학으로 공부해보려고 했어요.
그런데 제가 디자인 공부를 해본 적이 없어서
어떤 툴이 주로 사용되는지, 어떻게 작업을 해야하는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전문 강의를 통해 제대로 배워보자 하고
부산의 디자인 전문 교육기관으 찾았어요.

제가 찾은 곳은 부산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요.
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디자인,it 전문 교육기관으로
일러스트 입문과 활용 과정을 개강한다고 하더라구요.
이 강의는 일러스트 기본 툴 사용부터 활용 작업,
강사님의 실무 테크닉까지 배울 수 있었어요.

지금은 열심히 수업을 들으면서 제가 만들고 싶은
일러스트 작업물을 제작해보고 있답니다 ㅎㅎ
관심있던 수업이라 그런지 배우는게 정말 재밌어요.
여러분들 중에서도 일러스트에 관심있는 분이 있다면
전문 강의로 제대로 배워서 실력자가 되어봅시다!

이 과정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남겨놓을게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해주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