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녀아세요 여러분들 반갑습니다. 벌써 금요일이 되었네요.
심지어 내일부터는 6월이라는 사실..!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허허

오늘 저의 포스팅은 요즘 인기가 정말 많은 영상공부에 관한 것이에요.
제가 공부한 영상 프로그램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

요즘 유튜브의 인기가 정말 대단하죠. 저도 유튜브 영상 보는 것을 참 좋아해요.
그런데 유튜브를 보는 것 말고도 유튜브 크리에이터에 대한 인기가 뜨겁더라구요.
초등학생들의 꿈이 유튜브 크리에이터일 만큼 이 직업에 인기가 대단해요.
저도 처음에는 그냥 영상을 보는 재미였는데
점점 저만의 영상을 제작해보고싶다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이러한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되기 위해선
어떤 공부를 해야하는지 정보를 먼저 찾아봤어요.
유튜브 영상 업로드를 위해서는 자신의 채널 개설과 컨텐츠 설정은 물론
영상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할 줄 알아야하더라구요.
그래서 이왕 관심가진거 제대로 공부해보자 하는 마음이 들었어요.

그래서 부산에 영상편집 교육기관을 찾아봤습니다.
이리저리 정보를 찾아보다 발견한 곳이 있는데 바로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요.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서는 10번의 과정으로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되기 위한
영상편집 프로그램부터 채널개설, 컨텐츠 설정, 썸네일 제작 등을 강의하더라구요.
딱 제가 찾던 과정이라 이 강의에 대해 상담을 받았어요.

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서면과 경성대 두 곳이 있었는데요.
저는 서면이 좀 더 가까워서 서면으로 상담을 하러 갔어요.
상담을 해주시는 분에게 유튜브 과정을 수강하고 싶다고하니
당시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수강료를 45% 할인 받고
이 과정을 신청할 수 있었습니다 :-)

이 과정을 통해 배운 영상편집 프로그램은 프리미어에요.
프리미어는 영상편집 입문자 분들에게 추천하는 프로그램으로
영상의 컷 편집이나 노래, 자막 삽입 등을 할 수 있어
왠만한 영상 작업은 다 가능하더라구요.
배우는 과정에서 정말 재밌었습니다 ㅎㅎ

여러분들 중에서도 영상편집을 단기간에 공부하고 싶다 하는 분이 있다면
제가 수강한 그린컴퓨터아카데미의 유튜브 단기 과정 추천드려요.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되기 위한 필수 내용을 마스터할 수 있답니다.
지금은 학원에서 여름방학 맞이 할인 이벤트를 하는 것 같더라구요.
이 과정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남겨놓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