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여러분들 6월의 시작이면서 월요일이네요.
벌써 2019년의 반이 지났다니... 시간이 엄청나게 빨리가는 것 같아요.
앞으로 좀 더 알차게 살아야겠네요.

여러분들 중에 혹시 국비지원에 대해 아는 분들 있나요?
제가 찾은 정보가 있는데 좋은 혜택이 많아서 여러분들에게도 알려드리려구요.

제가 새로운 분야로 공부를 시작하고 싶어서 정보를 찾아보다
이 국비지원 제도에 대해 알게되었는데요.
국비지원은 인력이 부족한 분야에 인재 양성을 위해
나라에서 훈련과정의 훈련비를 지원해주는 제도라고해요.
제가 공부하고 싶은 과정의 훈련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는 것!

찾아보니 이 국비지원 과정을 수강하기 위해선
내일배움카드나 취업성공패키지를 신청해야하더라구요.
두 제도 모두 국비지원 과정을 수강하기 위한 훈련비 지원 제도인데요
이 두 제도의 혜택도 정말 많으니 찾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는 내일배움카드로 국비지원 과정을 수강했습니다.

내일배움카드를 신청하는 HRD-Net 홈페이지에서는
배우고 싶은 국비지원 과정을 개강하는 직업 훈련원을 찾을 수 있어요.
저도 여기서 디자인 국비지원 과정을 개강하는 교육기관을 찾았습니다.
검색해보면 수강 후기도 자세하게 나와있어서 도움이 되더라구요.
제가 고른 교육기관은 부산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요.

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디자인, it 전문 교육기관으로
디자인 과정을 수강한 수강생 분들의 후기가 좋더라구요.
또 홈페이지를 보니 국비지원 과정 우수훈련기관이라고 하길래
그린컴퓨터아카데미로 과정 상담을 갔습니다.
학원이 서면, 경성대 두 곳에 있었는데 저는 서면으로 갔어요.

학원으로 가서 저의 디자인 과정에 대해 상담을 받았습니다.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서 개강하는 국비지원 디자인 과정은
포토샵, 일러스트, 인디자인 프로그램부터 포트폴리오까지 준비할 수 있어
취업을 탄탄하게 대비할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이 과정을 신청했어요.

그리고 열심히 포토샵, 일러스트, 인디자인 프로그램을 마스터하고
지금은 저의 실력을 보여줄 수 있는 포트폴리오를 제작 중이랍니다.
이렇게 실력이 빨리 늘을 수 있었던 이유는 학원의 교육 커리큘럼이라고 생각해요.
기초부터 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탄탄하게 수업이 진행되어서
디자인 역량을 갖출 수 있었습니다 :-)

여러분들 중에서도 국비지원으로 부산직업교육원에서
과정을 수강해 취업을 준비하고 싶은 분이 있다면
저는 제가 공부한 그린컴퓨터아카데미 추천해요.
저의 솔직한 수강후기가 여러분들이 교육기관을 선태하는데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이 외의 정보는 아래에 남겨놓을테니 다들 참고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