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김해국비지원 교육기관 있죠.

그린이의 일상 2019. 6. 7. 12:09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모두들 그린입니다 :-)
어제부터 비가 많이 오고있죠. 그치고 난 뒤면 기온이 내려갈 거라고 하는데
저는 사실 시원해지는게 좋습니다 ㅎㅎ
여러분들은 혹시 국비지원에 대해 알고 있으신가요?
오늘은 제가 이 국비지원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구요.

먼저 국비지원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을 해드리자면
국가기간 전략산업 직종훈련과정으로 나라에서 인력이 부족한 분야에
인재 양성을 위해 훈련 과정의 훈련비를 지원하는 제도로
국비지원 교육기관에서 원하는 분야의 공부를 훈련비를 지원받아
경제적인 부담없이 공부할 수 있는 제도에요.

이 국비지원 제도는 크게 실업자과 재직자 국비지원으로 나누어지는데요.
저는 실업자 국비지원에 해당되어서 여기에 대해 찾아봤어요.
실업자 국비지원 대상자는 대학졸업 예정자나 구직자, 초 단기 근로자 등이에요.
좀 더 자세한 대상자는 찾아보시길 추천드리지만
주로 구직자 분들을 위한 제도라고 하더라구요.

여튼 저는 이 국비지원 대상자로 지원을 받을 수 있어서
제가 공부하고 싶은 시각디자인 과정을 개강하는 교육기관을 찾아봤어요.
저는 김해에 살고있어서 김해디자인 국비지원 학원을 찾아봤는데
이럴수가... 국비지원으로 개강하는 디자인 과정이 거의 없더라구요.
그래서 가까운 부산으로 눈을 돌렸습니다.

부산에 디자인 전문 교육기관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서
국비지원으로 시각, 광고디자인 국비 과정을 개강하더라구요.
딱 제가 찾는 과정이다 싶어서 상담을 신청하고 방문했어요.
상담을 통해 국비지원 과정을 신청하기 위한 준비를 마치고
개강 날짜에 맞춰 공부를 시작했답니다 ㅎㅎ

그린컴퓨터아카데미의 시각, 광고 디자인 과정을 통해서는
포토샵과 일러스트를 공부할 수 있었어요.
디자인 프로그램의 기본 툴 사용부터 실무 테크닉까지 배우고
취업을 위한 포트폴리오까지 준비할 수 있었답니다 ㅎㅎ
멀어서 다니기 힘들었지만 과정에 정말 만족했어요.

그래서 여러분들 중에서도 김해의 국비지원 교육기관을 찾는 분이 있다면
저는 제가 공부한 그린컴퓨터아카데미를 추천하고 싶네요.
학원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남겨놓을테니 참고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