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가워요 모두들 그린입니다! 오늘 날씨가 엄청 습하네요.
이런게 바로 여름날씨인 것 같아요..
저는 참고로 이런 날씨가 제일 힘들답니다.

오늘은 제가 더위를 날려버릴 좋은 소식을 들고왔어요.
그것은 바로 국비지원에 대한 궁금증 해결하기!

여러분들 중 혹시 '국비지원' 에 대해 관심있으신 분들 있나요?
아마 들어보신 분들은 많을 것 같은데
이 국비지원이 어떤 것인지 잘 모르실 것 같아요.
그래서 제가 자세히 설명해 드리자면 나라에서 국비 훈련 과정을 수강하는데
수강료를 지원해주는 제도입니다!

이 국비지원으로 수강할 수 있는 강의는
컴퓨터 자격증부터 게임, 영상, 디자인, 기계, 설계 등
다양한 분야의 과정을 수강할 수 있어요.
그렇다면 이러한 강의들을 개강하는 교육기관을 찾는 것 도 중요하겠죠.
그런데 김해에는 생각보다 국비 교육기관이 많지 않답니다...

그래서 저는 가까운 부산에 그린컴퓨터아카데미를 추천해요.
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국비지원으로 개강하는 과정의
우수훈련기관으로 지정된 곳이기 때문에
수업의 퀄리티가 대단하다는 사실!
이런 것만으로도 충분히 좋은 교육기관인 것 같죠?

이 뿐만 아니라 강의 경력이 많으신 강사님들께서
탄탄한 수업 커리큘럼으로 강의를 진행하기 때문에
큰 어려움 없이 전문 과정을 수강하실 수 있어요.
또한 취업을 위한 포트폴리오도 준비할 수 있는 강의들이라
공부와 함께 취업도 대비하실 수 있답니다 ㅎㅎ

그래서 저는 국비지원 교육기관을 찾는 분이 있다면
가까운 부산의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서 상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아마 여러분들이 원하는 공부에 대해 충분히 배우실 수 있을 것입니다.
과정들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설명은 홈페이지에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

그럼 다들 국비지원으로 원하는 공부해서
취업까지 성공해봐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