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들 굿 모닝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서울은 엄청 덥다고 하는데 부산은 수상하게 날씨가 시원해요.
그래서 저는 아주 선선한 주말을 보냈답니다 ㅎㅎ

월요일의 포스팅은 바로 게임 원화에 관한 것이에요.
게임 원화가 어떤 작업인지 여러분들에게 알려들릴게요!

게임 원화는 게임 그래픽 디자인에 앞서 전반적인 디자인을 하는 작업이에요.
게임의 캐릭터, 아이템, 배경 등을 표현하는 것!
이러한 게임 원화 작업은 스케치부터 2d 그래픽 프로그램까지 사용되고있어요.
특히 2d 그래픽 프로그램을 '일러스트'를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이 분야 취업을 위해선 기본으로 배워두어야합니다.

일러스트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 수 도 있으니 제가 설명하자면
어도비 라는 회사에서 개발한 이미지 제작 프로그램이에요.
우리가 생각한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게임의 캐릭터나 무기, 환경 등을 쉽게 표현할 수 있는 것이겠죠?
그렇기 때문에 필수로 공부해야한다는 것!

게임 원화 작업은 그림을 잘 그리는 것 만으로는 조금 부족해요.
그래서 저는 제대로 공부하기 위해선 전문 교육기관을 추천하는데요.
인물의 근육이나 움직임 표현부터 시작해서
디지털 타블렛을 이용한 2d 그래픽 작업까지 단계별로 공부할 수 있고
강사님의 실무 스킬까지 공부할 수 있어요.

이런 디자인 분야는 학력보다는 실력 위주의 업계이기 때문에
제대로 배워서 실력을 탄탄하게 쌓아 놓는게 중요해요.
독학으로는 아무래도 다양한 스케치를 해보기 힘들고
강사님의 테크닉과 같은 부분을 알기 어렵잖아요.
그래서 저는 이왕 공부하는거 전문 강의를 통해 배우는거 추천해요.

그렇다면 부산에 어떤 게임원화 학원이 좋으냐!
저는 부산게임원화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를 추천합니다.
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디자인, it 전문 교육기관으로 기초 드로잉부터
2d 그래픽 디자인까지 탄탄한 커리큘럼으로 강의하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처음 공부하는 분들도 쉽게 배울 수 있어요.

또한 여름방학을 맞다 단과과정 최대 45%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수강료 부담 없이 공부하실 수 있겠죠?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 관한 정보는 아래에 남겨놓을게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다들 화이팅이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