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 반가워요. 오늘도 정말 습하네요...
이 습기는 언제까지 갈까요.
얼른 선선한 가을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

오늘은 제가 부산국비지원컴퓨터학원에서 개강하는
다양한 과정들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제가 알려드릴 부산국비지원 컴퓨터학원은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요.
여러분들도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 대해 들어보신 적 있나요?
서면과 경성대 두 곳에 있는데 유명한 곳이라
지나가면서 보거나 다녀보신 분들도 많을 것 같아요.
이러한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서는 어떤 과정들이 개강할까요?

컴퓨터학원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게 있나요?
저는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이 먼저 생각나는 것 같아요.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서도 컴퓨터 전문 학원이라 그런지
컴퓨터활용능력 1급 과정을 국비지원으로 개강하더라구요.
국비로 수강료 걱정없이 자격증을 준비하면 딱 좋을 것 같죠?

이러한 컴퓨터 과정 외에도 다양한 디자인, it 과정을 개강하고있어요.
그래픽 디자인부터 시작해서 웹디자인, 산업디자인, 실내디자인 등
디자인 작업을 위한 컴퓨터 프로그램 공부를 국비로 하실 수 있습니다.
또 그린의 국비지원 강의는 실무 기반 중심의 강의이기 때문에
취업까지 탄탄하게 준비하실 수 있다는 사실!

국비지원을 수강하는 분들은 새로운 도전을 하는 분이 많더라구요.
이직을 준비한다던지 전공과 다른 분야의 공부에 도전한다던지
새로운 공부를 시작할 때 이렇게 기초부터 취업까지 준비할 수 있는
커리큘럼이 탄탄한 과정을 수강하면
취업 준비에 많은 걱정을 덜 수 있을 것 같아요.

국비지원 과정 신청은 상담을 통해 좀 더 자세히 알 수 있어요.
내일배움카드 신청과 지원 대상, 개강 일정 등
궁금한 점을 물어보기에도 상담이 좀 더 좋겠죠?
아래에 그린컴퓨터아카데미의 홈페이지 주소와 번호 남겨놓을테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의 국비지원 과정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모두 국비로 지원받고 열공해봐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