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부산마야학원 특수효과 배우기

그린이의 일상 2019. 9. 27. 21:21

안녕하시오 여러분들! 오늘은 비가 주륵주륵 오네요.
그래도 내일이 주말이라 마음이 아주 즐겁답니다.

저는 요즘 평일에 학원에서 공부하느라 아주 바쁘거든요.
취업을 위해서라면 어쩔 수 없다고 할 수 있죠 흑흑
제가 공부하고 있는 분야는 바로 특수효과 쪽이에요.

우리가 영화를 보면 비현실적인 요소를 표현하는 특수효과를 많이 보잖아요.
이 분야에 흥미는 있었는데, 한번도 배워본적이 없어서 고민을 많이 하다가
전문 강의를 통해 제대로 배워서 준비하면 가능할 것 같다는!
마음이 들어서 지금은 학원에 다니면서 열심히 배우는 중이랍니다. ㅎㅎ
여러분들은 이 특수효과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아시나요?

특수효과는 '마야'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제작해요.
제가 지금 학원을 다니면서 배우는 공부도 바로 이 마야 툴 사용이에요.
마야는 3D 모델링 제작 프로그램으로 특수효과 뿐 아니라 애니메이션 제작에도
특히 많이 사용되는 툴로 자유로운 움직임을 표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하지만 그만큼 난이도가 있는 툴이라 사용이 어렵답니다.

저도 지금 열심히 배우고 있지만 퀄리티 있는 작업을 할 수 있는 단계까진 아니에요.
그러기 위해선 좀 더 열심히 공부해야겠죠 흑흑
제가 배우는 곳이 마야 전문 교육기관으로 유명한 곳이라
강사님만 믿고 수업을 따라간다면 실력을 잘 쌓아나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수업을 아주 체계적으로 가르쳐 주셔서 재밌게 배우는 중이랍니다 ㅎㅎ

그리고 이 강의가 국비지원으로 개강하는 과정이라
학원비를 전액 지원받고 공부하는 중이에요.
마야 강의가 다른 디자인, 영상 분야 강의들보다 비싼 편인데,
이렇게 학원비 부담 없이 공부할 수 있어서 아주 만족 중이랍니다 ㅎㅎ
취준생에게 경제적 부담을 더는 것 만큼 좋은 것도 없죠.

남은 과정을 열심히 배워서 얼른 저의 포트폴리오를 준비하고 싶어요.
나중에 포폴이 완성되면 다시 한번 포스팅을 해 볼게요.
아, 여러분들 중에 혹시 마야에 관심있는 분이 있다면
부산마야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의 국비 과정 추천한답니다 ㅎㅎ
이 과정에 대한 정보는 저의 후기가 홈페이지 참고해주세요! 그럼 저는 여기서 이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