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영상,마야

부산CG학원 실무중심 교육

그린이의 일상 2019. 10. 2. 02:43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가워요~ㅎㅎ

벌써 10월이 시작되었네요! 이제 2019년도 얼마남지않았는데요!

남은 2019년 행복한 일들만 가득했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CG를 국비지원 받아 수강할 수 있는 곳을 소개시켜드릴려고합니다!

바로 그린컴퓨터아카데미인데요.

그린은 서면역 14번 출구와 경성대부경대역 6번출구 3분거리에

위치한 디자인/IT 전문훈련기관이랍니다!

그린은 고용노동부에서 선정한 우수훈련기관으로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 내일배움카드제, 취업성공패키지를 통해서

구직자 국비지원 : 구직자를 위해 1인당 최대 300만원의 국비지원을 받으실 수 있고

근로자직업능력개발훈련제도를 통해서

직장인 국비지원 : 정규직, 계약직 직장인을 위해 과정당 최대 80~100%의 국비지원을

받아 수강에 참여해보실 수 있답니다 :D

여러분도 국비지원 받아서 CG수강해보세요~ㅎㅎ

실무에서 사용하는 상업용 모션그래픽과 실사영상을 제작하는

실무기술과 노하우, 문제 해결방법 등을 광범위하게 배울 수 있었답니다.

2D, 3D 모션그래픽 영상제작에 있어

에프터이펙트를 활용하여 다양한 영상의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과정이며,

습득한 기술과 노하우 등을 활용하여 영상편집 전문가로

취업할 수 있으며, 모션그래픽 제작 업계가 요구하는

수준의 영상 제작능력 실무능력을 갖춰보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취업지원실이 운영되고 있어서 전문직업상담사님께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클리닉,1:1 취업상담 및 취업코칭서비스,

분야별 기업체 취업 DB 개방 및 취업정보제공,취업세미나 및 CEO 특별강좌

등 다양한 취업지원프로그램을 참여해보실 수 있답니다!

그럼 수강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홈페이지 주소와 전화번호 참고하셔서 문의해보세요!

그럼 저는 오늘은 이만 여기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D

모두 안녕~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