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모두들 ㅎㅎ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조금 바쁜 주말을 보내느라 아주 피곤하답니다..

심지어 내일은 월요일..! 제가 월요병을 이길 수 있을까요?
저는 요즘 학원에 다니면서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준비하고 있는데,
오늘은 그 과정을 포스팅해볼게요.


제가 다니고있는 곳은 부산1인미디어 강의를 개강하는
디자인, it 전문 교육기관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요.
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서면과 경성대 두 곳에 있는데요,
저는 그 중에서 경성대에 다니며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준비하는 중!
제가 드는 강의가 딱 필요한 것만 배울 수 있는 수업이거든요.

수업 커리큘럼에 대해 잠깐 설명드리자면 1인 미디어를 위한
컨텐츠 설정부터 채널 개설, 영상편집 프로그램 프리미어 강의까지
단계적으로 필요한 부분을 공부할 수 있어요.
제가 찾던 과정이 이렇게 유튜브를 위한 준비를 할 수 있는 수업이었는데,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서 마침 개강을 해서 바로 신청했답니다.

저의 컨텐츠는 아마 일상 브이로그가 될 것 같아요.
제가 영상에 관심을 가지게된 계기도 일상 브이로그라서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 중이랍니다 ㅎㅎ
나중에 제가 영상을 올리면 여러분들이 구독해주시길 바래요..
언젠간.. 유튜브..스타가.. 될때까지..!

그러기 위해서 프리미어를 아주 열심히 배우는 중이랍니다.
프리미어는 영상편집 입문자들에게 아주 유용한 툴로
영상의 컷 편집부터 시작해서 배경 음악이나 자막 삽입,
색감의 보정과 같은 효과를 줄 수 있어서 프리미어 하나만으로도 영상 작업이 가능해요.
생각보다 충분히 퀄리티 있는 작업물이 나와서 저도 놀랐다는..

지금은 강의가 거의 마무리되는 중인데,
아주 만족해서 여러분들 중에 혹시 유튜브를 준비하는 분이 있다면
부산1인미디어 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를 추천하고 싶네요 ㅎㅎ
학원에 대한 정보는 아래에 남겨놓도록 할게요.
그럼 저는 이만 여기서 포스팅을 마무리해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