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부산에펙학원 재밌는 영상편집

그린이의 일상 2019. 10. 14. 09:40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반갑습니다 :-)
여러분들은 요즘 어떤 일상을 보내고 있으신가요?
날씨가 선선하니 딱 좋아서 나들이도 나고 놀기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요즘 재미나게 영상편집 공부를 하고있어요.
제가 배우고싶던 프로그램이라 그런지 아주 즐거운 일상을 보내는 중이랍니다.

저는 영상 관련 공부를 이번에 처음 해보는거라서
전문 교육기관을 통해 프로그램을 배우고있어요.
영상편집에는 베가스부터 프리미어, 에프터이펙트 등 정망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있는데요,
저는 이 중에서 에프터이펙트라는 툴을 가장 배우고싶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유튜버가 이 이펙을 이용해서 편집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에프터이펙트는 다른 영상편집 프로그램들보다 그래픽 효과와 같은
활용 범위가 넓어서 방송 분야로도 취업을 할 수 있다고해요.
그만큼 좀 어렵긴 하지만 이렇게 배워서 취업까지 준비하면 좋을 것 같아서
요즘 학원을 다니며 열심히 영상편집 공부 중이랍니다.
제가 다니고있는 곳은 부산에펙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요.

그린에서 개강하는 강의는 영상편집 기초부터 활용까지 탄탄하게 배울 수 있는 강의로
에펙 뿐 아니라 프리미어까지 공부할 수 있는 강의에요.
저도 처음에 여러 학원을 찾아봤었는데, 여기만큼 커리큘럼이 세세하게 나와있는 곳은 없더라구요.
아무래도 초보이다보니 이렇게 디테일한 커리큘럼으로 강의하는 곳에서 배우면
좀 더 알차게 공부할 수 있는 느낌 ㅎㅎ 그래서 여길 선택했습니다.

수업을 통해 처음에는 프리미어 먼저 배웠어요.
프리미어가 영상편집의 기본 툴이라서 배워두면 다른 프로그램을 공부하기 쉽다고 하더라구요.
프리미어는 영상 컷 편집이나 노래 삽입, 자막 효과 등을 줄 수 있는데
이 툴 만으로도 충분히 유튜브 작업을 할 수 있을 것 같은..!
공부하면서 영상에 대한 충분한 이해를 할 수 있었답니다 ㅎㅎ

그렇게 프리미어를 마스터하고 지금은 에프터이펙트를 공부하고있어요.
에펙은 확실히 프리미어보다는 어렵지만 영상에 화려한 효과나 색감 조절 등
다양한 그래픽 효과를 줄 수 있어서 배우는 재미가 있답니다.
여러분들 중에서도 혹시 영상공부 시작하실 분이 있다면 이 과정 추천하고 싶네요.
그럼 저는 오늘도 학원에서 열공하고 올게요.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