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가워요~ㅎㅎ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이제 날씨가 정말 완연한 가을 날씨구나

느껴지는 쌀쌀한 날씨인데요! 다들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벌써 많은 분들이 감기에 걸리셨더라구요 ㅜㅜ

오늘은 스케치업을 지원금을 받아 수강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려고합니다.

여러분도 어느정도 눈치를 채셨을 것 같은데요!

바로 국비지원이 가능한 교육기관에서 배우는 방법이랍니다.

국비지원으로는 근로자직업능력개발훈련제도,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

내일배움카드제, 취업성공패키지 등 다양한 제도 들을 통해서 지원받을 수 있어요,

그렇다며, 국비지원을 통해서 수강할 수 있는 교육기관은 어디가 좋을까요?

저는 제가 수강했던 그린컴퓨터아카데미를 추천드려요,

고용노동보에서 실업자/재직자 국비훈련기관 우수훈련기관으로

이미 검증되어 있는 직업훈련기관이기 때문이죠.

NCS를 기반으로한 실무중심의 교육이 진행되어서

수료 후 실무에 바로 투입되어 업무를 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으며,

구직자 1인당 최대 300만원을 지원 받을 수 있고,

직장인 분들은 재직자 국비로 80~100% 국비지원을 받아 수강에 

참여할 수 있답니다 :D

스케치업을 사용하여 설계도면을 3차원 모델링으로 구현하고

포토샵을 통한 리터칭, 스케치업 브이레이의 활용을 통해

업무와의 연계성을 높여 직업능력을 향상시켜보세요 :D

실무 작업을 기초로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흐름을 파악하고 스케치업의

기능 및 명령어 사용의 연관성을 체계적으로 습득해보실 수 있답니다!

그럼 수강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에 교육기관의 주소와 전화번호 남겨둘테니 참고하시구요!

저는 오늘은 이만 여기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D

모두 행복한 하루되세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