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부산컴퓨터활용능력 1급에 도전!

그린이의 일상 2019. 10. 16. 21:52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 하루 잘 보내셨나요?
저는 오늘 가디건을 입고 나갔는데 생각보다 추워서 놀랐어요.
벌써 가을이 끝인건지... 조금만 따뜻해졌음 좋겠습니다.

오늘 나간 이유는 열심히 컴활 공부를 하기 위해서에요.
요즘 부산컴퓨터활용능력 학원에 다니면서 자격증에 도전하고 있답니다.

제가 도전하고 있는 자격증은 컴활 1급이에요.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은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시행하는
국가기술 자격증으로 사무자동화 능력을 평가하는 시험인데요,
그 중에서 엑셀과 엑세스 사용능력을 평가하는 컴활 1급이
가장 높은 난이도의 시험이라는 것! 그래서 요즘 아주 힘들답니다.

저는 사실 거의 컴맹이나 다름 없거든요.
엑셀도 이번 자격증을 준비하면서 처음 공부하는거라
이렇게 어려운 작업인지 처음 알았답니다..
필기까지는 혼자서 준비할 수 있었는데
실기는 이렇게 준비하다면 합격을 못할 것 같아서 학원을 다니는 중이에요.

보통 인강을 많이 듣던데, 저는 인강은 자꾸 미루게 되서
현장강의를 통해 공부하는게 가장 잘 맞거든요.
그래서 부산컴퓨터활용능력 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서
컴활 1급 단과과정을 수강하고 있는 중!
여기가 친구들의 추천이 가장 많았답니다 ㅎㅎ

제가 신청할 때에는 단과과정 할인 이벤트를해서
학원비를 거의 반값 정도 할인을 받았기 때문에
수강료가 부담스러울 정도는 아니었어요.
그래서 얼른 신청하고 지금 열심히 엑셀을 마스터 중이라는 :-)
커리큘럼이 체계적이라 저처럼 컴맹도 쉽게 배울 수 있는 것 같아요.

학원에서 모의고사도 쳐볼 수 있고 기출문제로 시험을 대비하고 있기 때문에
이렇게만 연습하면 합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나중에 시험에 합격하면 다시 포스팅을 하러 올게요.
혹시 여러분들 중에서 컴활 시험에 도전하실 분이 있다면
제가 공부한 곳 추천할게요! 그럼 모두 화이팅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