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부산캐드 atc 준비 중이에요.

그린이의 일상 2019. 10. 18. 11:29

 

하이루 여러분들! 오늘은 비가 주륵주륵 오네요.
조금만 올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좀 와서
나가기가 귀잖아지고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오늘도 학원에가서 열심히 공부를 해야하기 때문에
무거운 발걸음을 이끌고 나가보려구요.

저는 요즘 부산캐드 학원을 다니면서 열심히 설계공부를하고있어요.
이 분야 전공자이긴 한데, 캐드 실무 실력이 부족한 것 같아서
전문 강의를 통해 좀 더 탄탄한 실력을 쌓는 중이랍니다.
여러분들 중에서도 혹시 설계 공부를 하는 분 있나요?
그렇다면 제가 공부하고 있는 부산캐드 학원 추천해요.

여기가 설계 전문 교육기관이라서 다양한 실무 강의를 개강하는데요,
그 중 캐드 과정은 캐드 기본 명령어부터 시작해서
도면 종류별 제작까지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고
강사님께서 업계 경령이 많으신 분이라 실무 노하우도 공부할 수 있거든요.
이런 부분은 독학으로 알기 어려운데, 참 좋죠?

그리고 이 강의를 통해서 캐드 자격증도 준비할 수 있다는 것~
그 자격증은 바로 캐드 도면제작 능력을 평가하는 atc!
atc는 한국 atc 협회에서 시행하는 시험인데요,
취득해두면 캐드 실력을 증명할 수 있어서
저도 요즘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 중이랍니다.

학원에서 atc 기출문제도 시험을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캐드 실력도 늘고 시험도 대비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제가 학교에서 캐드를 배우긴 했었어도 이렇게 현장에서 사용하는 실무 스킬을 몰랐었는데
수업을 통해 많은 것들을 배울 수 있어서
혹시 여러분들 중에서도 설계 공부를 시작하는 분들이 있다면 추천하는 것이랍니다.

이 과정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는
학원 홈페이지를 참고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저는 이만 오늘의 공부를 하러 떠나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즐거운 금요일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