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웹디자인

부산웹디자인 교육은 어디서?

그린이의 일상 2019. 10. 25. 17:57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가워여~ㅎㅎ

와 벌써 10월 달이 일주일 남짓 남았는데요~!

이렇게 2019년도 점점 끝나가네요.

오늘은 부산에 있는 웹디자인 교육기관인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하는데요~ 그럼 본격적으로 이야기를 시작해볼까요~?

제가 오늘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 대해 이야기를 하려고 하는 이유는 바로

그린은 국비지원이 가능한 곳이여서 수강료를 지원 받아 수강할 수 있는 곳이며,

교육 또한 체계적으로 잘 진행되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고용노동부에서 직업능력개발훈련기관 인증평가를 통해서 우수훈련기관으로

이미 2016년부터 2019년까지 검증 받은 곳이죠~ㅎㅎ

그린은 NCS를 기반으로 교육과정이 설계되어 있어서

웹디자인에 대해 배우며, 자격증 까지 취득할 수 있는 과정이 개설되어 있어요!

바로 웹디자인기능사 과정평가형 자격 과정인데요!

자격응시료와 재료비, 교재비, 훈련비용까지 전액을 지원 받아 수강할 수 있답니다.

사실 웹디자인기능사의 경우 업계에서 유용하게 여기는 자격이 아니죠!

하지만 과정평가형 자격의 경우는 다르답니다!

왜냐하면 과정평가형 자격증 NCS를 기반으로한 교육을 받은 후

외부평가와 내부평가를 통해서 자격증을 발급하는 제도이기때문에

실무능력이 보장되는 자격증이기 때문인데요~ㅎㅎㅎ

그렇기 때문에 기존의 검정형으로 취득한 웹디자인기능사와는 다른 느낌이죠!

그리고 그린은 취업지원실이 운영되고 있어서

전문직업상담사님께 체계적으로 취업지원을 받을 수 있답니다.

분야별 기업체 취업 DB 개방 및 취업정보제공,

·산학협력 우수기업에 맞춤형 인재 추천서비스,

·취업가이드 특강 및 개인별 취업전략 수립서비스 등 다양한 취업지원을

받아 취업준비해보세요 :D

그럼 수강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홈페이지 주소와 전화번호 참고하셔서 문의해보시고

오늘은 이만 여기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D

그럼 행복한 저녁되세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