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부산유튜브 한 수업으로 격파하기

그린이의 일상 2019. 10. 26. 21:24

안녕 여러분들 ㅎㅎ 주말 잘 보내고 있으신가요?
곧 할로윈이 다가오는데 재미나게 노는것도 좋은 것 같아요.
다들 분장이 어마어마한 것 같다는

저는 비록 집에서 공부를 하고 있는 중이지만
여러분들은 꿀잼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

저는 요즘 영상편집을 공부하고있어요.
부산유튜브 학원을 다니면서 준비하는 중인데요,
도전하는 분들이 많긴 하지만 저만의 컨텐츠로!
유튜브 크리에이터에 도전해보고싶어서 이렇게 공부를 시작했답니다.
여러분들 중에도 혹시 유튜브에 도전하는 분 있나요?

유튜브가 어린이부터 나이가 많은 분들까지 연령대가 엄청 다양하잖아요.
아무래도 처음 시작하는 분들은 여러가지 준비 중
영상편집 실력을 갖추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아직 구독자도 없는데 편집자부터 구할수는 없으니..
그래서 저도 유튜브 단과 학원을 찾은 것이랍니다.

제가 다니고있는 곳은 부산유튜브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인데요,
여기서 마침 유튜브 단과 과정을 개강하고 있더라구요.
학원을 찾아봤을 때 영상편집 전문과 과정뿐이라 걱정했었는데,
이렇게 딱 제가 배우고싶은 프리미어을 배울 수 있는 수업이라
큰 고민 없이 바로 신청했답니다.

수업은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되기 위한 기본 과정인
채널 개설부터 시작해서 컨텐츠 설정, 영상 편집을 배울 수 있는데요,
저도 채널을 열어놨답니다 ㅎㅎ
나중에 영상을 올리면 블로그에도 올리려구요.
여러분들이 많이 구독해주시길 :-)

여튼 수업이 프리미어 기초부터 영상편집에 필요한 실무까지
단계적으로 배울 수 있어서 저와 같은 초보자에게 딱 좋은 것 같아요.
여러분들 중에서도 이런 강의를 찾으신 분이 있다면
부산유튜브 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를 추천합니다.
이 과정에 대한 정보는 아래에 남겨놓을테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