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이루 여러분들! 오늘의 11월의 시작이에요.
무슨 시간이 이렇게 빠른 걸까요..?
누가 저의 시간을 훔쳐가고 있는 것이 분명합니다.
요즘 맨날 학원에서 공부만 한다고 무슨 요일인지도 몰랐는데
얼른 수업 마무리하고 놀아야겠어요.

저는 지금 실내건축의 기본인 캐드를 배우기 위해 학원을 다니는 중이에요.
우리가 설계를 할 때 꼭 필요한 도면을 제작할 때 사용하는게 바로 캐드!
2차원 설계부터 3차원 설계까지 가능해서
건축, 인테리어와 같은 설계 분야 뿐 아니라
기계설계와 같은 분야에서도 사용되고 있는 프로그램이에요.

이러한 캐드는 명령어를 이용해서 작업하는데요.
처음에는 인터넷 블로그를 보고 혼자 공부해보려고했는데
진도가 너무 안나가더라구요...
이렇게 공부하면 방학 안에 끝내기 힘들 것 같다는 생각에
전문 캐드 강의를 찾아봤답니다.

저는 집에서 가까운 학원을 다니고싶었어요.
그나마 제일 가까운 곳이 서면이었답니다.
이리저리 찾아보다 부산실내건축학원을 발견했어요.
그린컴퓨터아카데미라고 캐드 단과과정을 개강하더라구요.
그래서 이 과정에 대해 상담을 받아봤습니다.

상담을 받아보니 캐드 프로그램 기본 툴 조작부터
도면제작 실무 기반으로 수업이 진행되더라구요.
또, 캐드 자격증인 atc 2급 시험도 준비할 수 있다고하셨어요.
이 과정을 수강하면 캐드 프로그램도 배우고 자격증도 취득할 수 있을 것 같아
얼른 신청하고 강의를 수강하기 시작했습니다.

지금은 캐드 명령어를 마스터하고 도면 공부를 시작했어요.
확실히 간단한 작업을 할 때랑은 다르더라구요.
이렇게 도면 작업도 마스터하면 시험 준비도 할 수 있겠죠?
여러분들 중에서도 설계의 기본 프로그램을 마스터하고 싶다면
부산실내건축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