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부산캐드학원 도면그리기 슉슉

그린이의 일상 2019. 11. 6. 09:50

하이루 모두들! 오늘도 굿 모닝이에요.
다들 맛아침 하셨나요? 저는 아직 못먹어서 배가고프답니다.
얼른 오늘의 포스팅을 하고 밥을 먹으러 가야겠어요.
오늘은 제가 여러분들이 많이 궁금해하셨던
부산캐드학원 후기를 남겨보려구요.

저는 부산캐드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를 다녔어요.
여기가 설계 과정이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정보를 좀 많이 찾아봤었는데 그린을 추천하는 곳이 많아서
큰 고민 없이 선택한 것도 있습니다.
그린에서 저는 캐드 단과과정을 수강했어요.

도면을 제작하는 능력을 키우기 위해 단과과정을 수강해서
지금은 도면제작의 달인이 되었답니다 ㅎㅎ
제가 캐드를 처음 배우는 거라서 수업을 잘 따라갈 수 있을지 걱정했는데
강사님께서 기본 명령어부터 도면 제작 방법까지
체계적으로 가르쳐주셔서 크게 어렵지 않았어요.

도면도 종류가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단면도부터 입면도, 배치도 등 배워야할게 많았지만
작성 요령이라던지 강사님의 실무 노하우를 많이 알려주셔서
좀 더 실무에 필요한 내용을 많이 배울 수 있었어요.
이런 부분은 독학으로 알기 어려운데 만족했습니다.

제가 단과과정을 신청할 때 할인 이벤트를 해서
저는 수강료를 저의 40% 정도 할인받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딱 적당한 가격에 캐드를 배웠다는 생각이 듭니다.
가성비 내리는 수업이라고 할까요 ㅎㅎ
학원비나 수업 등 대부분에 만족해서 여러분들에게도 추천하고싶어요.

혹시 부산캐드학원을 찾는 분이 있다면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서 개강하는 캐드 단과과정 추천!
아래 학원 홈페이지에 가보면 수업 커리큘럼이나 수강후기 등이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저는 이만 오늘의 포스팅을 마무리해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