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이루 모두들! 반갑습니다 ㅎㅎ
이제 가을은 완전히 끝났나봐요.
11월도 끝나가고 연말이 시작되는 것 같네요.
이제쯤 크리스마스 노래들이 무한반복 될 때인데요
다들 재미난 연말 보내시길 바래요.

저의 이번 연말은 아마 공부를 하면서 보낼 것 같아요.
공부하는 중간 중간 놀아야할 것 같은...
지금 부산영상학원을 다니면서 영상편집을 배우고있거든요.
여러분들 중에 혹시 영상편집에 관심있는 분 있나요?
아마 유튜브가 인기가 많아서 관심있는 분이 많을 것 같아요.

저도 처음에 그냥 유튜브를 보다가 나의 브이로그를 만들고싶더라구요.
그래서 어플로 만들어봤는데 제가 원하는 다양한 효과를 주기위해선
유료를 사용해야하고 답답하기도 해서
그냥 영상편집 프로그램을 배우자!
마음을 먹고 지금 학원을 다니는 중이랍니다.

제가 학원을 알아보는데 딱 저에게 필요한 유튜브 특강이 있더라구요.
채널 개설부터 컨텐츠 설정, 프리미어 강의 등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되기 위한 필요 과정을
한 수업을 통해 배울 수 있는 강의였어요.
그래서 상담을 받아보고 바로 신청했답니다.

학원비도 겨울 특강 이벤트로 45%나 할인받아서
부담없는 가격에 공부를 시작할 수 있었어요.
지금은 영상편집 프로그램 프리미어를 배우고있는데요,
제가 영상을 원하는대로 편집하는게 너무 신기해요.
강사님께서 신기한 실무 스킬도 알려주시는데 아주 재밌다는..!

여러분들 중에서도 혹시 유튜브에 도전해보고싶은 분들은
저처럼 유튜브 특강 수강해서 필요한 능력 준비하는 것도 좋은 방법 같아요.
딱 필요한 알짜 공부만 할 수 있어서
빠르게 실무 공부를 할 수 있답니다.
학원은 부산영상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이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