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여러분들! 아주 신나는 주말이죠.
다들 푹 쉬셨나요?
저는 기력보충을 위해 치킨을 먹고 기력을 보충시켰습니다.
월요병을 이기려면 이렇게 체력을 만들어놔야해요.
여러분들도 모두 힘내시길 바래용.

제가 이렇게 힘을 내는 이유는 학원에 가야하기 때문이죠.
요즘 컴퓨터 자격증을 준비한다고 아주 열공중이거든요.
서면컴활학원을 다니면서 시험을 준비하는 중!
도저히 이 거지같은 시험을 혼자 준비할 자신이 없어서
전문 강의를 들으면서 공부하는 중입니다.

보통 인강으로 준비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이 추운 겨울 날 집에서 공부하는 것도 아주 좋을 것 같지만
저는 전기장판만 있으면 아주 숙면을 취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공부는 학원에 가서 하는게 가장 잘 맞아요.
그래서 이리 저리 검색해 여길 다니는 중이랍니다.

제가 다니고있는 곳은 서면컴활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요.
친구가 다녔던 곳인데 컴맹도 자격증에 합겨시켜 준다는..
딱 저에게 맞는 곳이라고 할 수 있죠.
엄청난 컴맹이라 컴활에 도전한다는게 걱정되긴 했는데
공부를 하고있는 지금은 자신감이 좀 붙었습니다.

수업이 엑셀, 엑세스 완전 기본부터 다양한 활용,
시험대비 작업, 문제 풀이 등 체계적으로 강의하더라구요.
책으로 개념을 잡고 직접 해보면서 공부하니까
좀 더 쉽게 이해하고 기억에도 오래남는 느낌?
이렇게만 하면 시험에 합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여러분들 중에서도 혹시 이번 겨울방학에 컴활에 도전할거다!
하는 분이 있다면 저처럼 학원을 통해 공부하는 것 추천해요.
서면컴활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서는 겨울특강 수강료 할인으로
최대 45% 할인 이벤트를 하기 때문에 이 기회를 잡으면 좋겠죠.
학원에 대한 정보는 아래에 남겨놓을테니 참고해주세용. 그럼 모두 열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