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반갑습니다.
벌써 크리스마스 이브가 되었어요.
올 해도 부산은 화이트크리스마스가 불가능일 것 같네요.
날이 아주 따뜻따뜻합니다.
그래도 모두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래용.

크리스마스가 지나면 이제 새해 준비를 해야죠.
내년부터 바뀌는 제도가 하나 있어요.
그것은 바로 국비지원! 국비지원의 내일배움카드가
내녀부터는 국민내일배움카드로 이름부터 혜택까지
많은 것들이 바뀐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정보들을 이것 저것 모아와봤어요.
먼저 첫번째로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바뀌며
구직자, 재직자로 나누어지던 카드가 하나로 통합되었다고해요.
이제 카드를 바꿀 필요 없이 하나로 이용가능하답니다.

그리고 혜택 역시 최대 300만원에서 최대 500만원으로
유효기간은 최대 5년으로 늘어났다고해요.
500만원이면 아주 어마어마한 지원이죠.
이렇게 든든한 지원을 받고 5년 내에
탄련적으로 원하는 강의를 수강하시면 된답니다.

이러한 내일배움카드로 지원을 받고 어디서 공부를 해야하냐!
제가 알려드릴 곳은 서면인테리어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요.
인테리어 분야 취업을 준비하는 분이라면 특히 추천드리는데요,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인테리어 실무에 필요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배울 수 있다고합니다.

그리고 여기가 국비지원 우수훈련기관이기 때문에
좋은 수업이 보장된 곳이라고 할 수 있죠.
하하 오늘 저의 포스팅 참 알찬 정보가 많죠?
학원에 대한 좀 더 많은 정보는 아래 홈페이지 남겨놓을테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이만 오늘의 포스팅을 마무리해보겠습니다. 안농!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