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반갑습니다.
다들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셨나요?
저는 연말을 보내고왔더니 더 놀고만 싶어요.
하지만 저는 오늘도 열심히 공부를 해야한다는 것..
다시 일상으로 돌아왔습니다.

요즘 부산포토샵학원을 다니면서 열심히 비쥬얼포토샵을 배우는 중이에요.
제가 배우고싶던 프로그램인데 겨울 방학이라고
수강료를 45%나 할인하는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이런 이벤트를 놓칠 수 없기 때문에 바로 기회를 잡고
포토샵을 아주 전문적으로 공부하는 중이죠.

평소에 디자인에 관심이 많은데 직접 해보고싶었거든요.
포토샵이 색감 보정부터 시작해서 합성 그래픽 작업까지
다양한 효과를 줄 수 있어서 배워두면 재밌을 것 같고
많은 활용을 할 수 있을 것 같은..!
그래서 이번 겨울방학에 조져보자고 결심했답니다.

부산포토샵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가 디자인 전문 교육기관으로 유명한데
포토샵 특강이 프로그램을 배울 수 있고 자격증도 준비할 수 있더라구요.
포토샵 그래픽 능력을 평가하는 gtq 시험인데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그래픽 작업을 얼마나 잘 할 수 있는 가를 평가한다고해요.
취득해두면 저의 포토샵 실력을 증명하는데 아주 유용할 것 같죠?

그래서 지금 겨울방학을 시작하고 열심히 공부하는 중이랍니다.
강사님께서 강의 경력이 많으셔서 그런지 제가 이런 공부가 처음인데도
어려움 없이 공부할 수 있게 강의해주시더라구요.
지금은 프로그램 툴 사용은 물론 다양한 그래픽 작업을 혼자 할 수 있을 정도로
그래픽 실력을 많이 늘렸답니다 뿌듯 뿌듯

여러분들 중에서도 혹시 포토샵에 관심있는 분 있다면
이번 겨울방학에 부산포토샵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서
수강료 할인도 받고 포토샵도 마스터해보세요.
저는 강의에 아주 만족 중! 왜 유명한지 알 것 같네용.
학원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남겨놓을테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