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서면역컴활학원 매일 서면으로!

그린이의 일상 2020. 1. 14. 00:09

 

하이롱 여러분들 월요일이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은 월요병이 있는 편인가요?
저는 다행히 이번 주말에 푹 쉬어서
월요병 없이 한 주를 시작할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잘 극복하시고 화이팅입니다 :-)

대학생분들은 아마 즐거운 방학을 보내고 있겠죠?
저는 취준생이라 방학이 없고
아주 부담스러운 공부 기간일 뿐이랍니다..
취업을 준비하면서 많은 준비를 했었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 자격증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구요.

제가 준비한 것들 중에서 가장 힘들었던 것 중 하나가
바로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이였어요.
컴활... 이 거지같은 컴활...
컴맹이라 컴퓨터 관련 공부는 정말 하기 싫었거든요.
미루고 미루다 학원을 다니면서 준비했답니다.

저는 서면역컴활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를 다녔어요.
친구들 중에서 여기서 준비한 애들이 많아서
추천받고 고민없이 신청했죠.
공부하면서 느낀건데 역시 전문가에게 배우는게
가장 빠르게 자격증에 합격하는 길이었습니다.

컴맹인 저도 이해할 수 있게 강사님께서 강의해주시고
시험 준비 꿀팁도 많이 알려주셔서
필기부터 실기까지 하나씩 준비해났습니다.
결과적으로 시험에 한번에 합격할 수 있었어요.
기초부터 탄탄하게 준비한 덕분이죠.

그래서 여러분들 중에 남은 겨울방학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을 준비하실 분 있다면
저처럼 전문 강의를 토해 준비하는 것 추천해요.
서면역컴활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 대한 정보는
아래에 남겨놓을테니 참고해주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