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부산영상국비교육 경제적 부담 0!

그린이의 일상 2020. 1. 19. 20:33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굿 주말 보내셨나요?
저는 피곤에서 벗어나기 위해 낮잠을 푹 잤답니다.
하루만 더 주말이면 좋겠네요...
하지만 내일은 월요일.
저도 여러분들도 화이팅입니다.

저는 내일도 학원에 가서 열공을 해야해요.
부산영상국비교육 학원을 다니면서 영상편집을 배우고있어요.
영상분야 취업을 준비하기 위해서
전문 교육기관을 다니며 공부하는 중!
여러분들 중에서 영상 편집 관심있는 분 있나요?

저는 유튜브를 보다가 관심을 가졌답니다.
영상을 보는데 저만의 영상을 작업하고싶더라구요.
그런데 능력이 없기 때문에
배우려면 전문 학원을 다니는 수 밖에 없었죠.
그래서 경제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는 곳으로 알아봤어요.

국비지원으로 영상편집을 배울 수 있는 곳!
저처럼 취업을 준비하는 분이라면
나라에서 훈련 분야의 국비지원을 최대 전액지원받을 수 있어요.
저도 이 지원을 받아서 배우고싶은
영상편집 공부를 부담없이 하는 중!

제가 다니는 부산영상국비교육 기관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서
국비지원 과정으로 영상편집 프로그램인
프리미어와 에프터이펙트를 배울 수 있어요.
지금 열심히 프로그램을 마스터하는 중인데
배우는 재미가 있답니다.

여러분들 중에서도 혹시 영상편집 배우고시은 분 있다면
저처럼 국비지원으로 도전하는 것 추천해요!
학원 추천은 제가 다니고있는 그린컴퓨터 좋아요 ㅎㅎ
아래에 학원 정보 남겨놓을테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