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반갑습니다.
다들 맛난 저녁 먹었나요?
저는 제일 좋아하는 치킨인 굽네를 먹었어요.
많이 먹다보니 위가 아픈 것 같네요.
얼른 포스팅을 마치고 쉬어야겠어요.



왜냐하면 저는 내일도 학원에 가야하거든요.
요즘 기계설계를 배운다고 학원을 다니는 중이에요.
이 쪽으로 취업을 준비하고 싶어서
부산인벤터학원을 알아보고 다니는 중이죠.
비전공인 제가 취업을 준비하는 방법은 학원이 가장 빠른 길!

다니고 있는 곳은 부산인벤터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요.
여기서 국비지원으로 기계설계 과정을 개강하고
이 분야 실무를 위해 배워야할 캐드부터 시작해서
모델링 프로그램 인벤터, 카티아까지 공부할 수 있거든요.
그래서 얼른 강의를 신청했죠.


지금은 설계 프로그램인 캐드를 마스터하고 
인벤터를 배우고 있는 중이에요.
자동차 설계 쪽으로 취업을 준비하고 싶은데
인벤터는 기본으로 다룰 줄 알아야한다고해서
아주 열공하는 중이랍니다.

강사님께서 초보인 저도 어렵지 않게 배울 수 있도록
강의해주셔서 다행이에요.
여러분들 중에서도 혹시 기계설계 공부에 도전하실 분 있다면
저처럼 부산인벤터학원에서 전문 강의를 통해
기초부터 제대로 공부하는 것 추천드립니다.



학원이 고민이라면 제가 다니고 있는 그린컴퓨터아카데미 좋아요.
수업에 만족하는게 많아서 여러분들에게도 추천하고싶네용.
학원 정보는 아래 홈페이지 참고해주세요.
그럼 저는 내일도 공부하러 가야하니
이만 포스팅을 마무리해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