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반갑습니다.
오늘 정말 날이 춥더라구요.
그런데 내일은 더 춥다는 사실..
다들 롱패딩을 둘둘 말고 외출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김밥말이로 학원에 공부하러 가려구요.



요즘 겨울방학을 알차게 보내느라
열심히 학원에 가서 공부하는 중이랍니다.
이번 방학을 어떻게 보낼까 고민하다가
부산일러스트학원에서 공부를 하기로 했어요.
그래서 지금 열공하는 중이죠.

일러스트는 여름방학 때 부터 배우고싶던 프로그램인데요,
그땐 시험을 준비한다고 시간이 없었거든요.
이번 방학은 좀 여유로워서 일러스트 공부를 시작!
일러스트는 이미지를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이런 디자인을 직접 만들고싶었어요.



하지만 저는 디자인 전공자가 아니기 때문에 
제대로 배우려면 학원을 다니는게 가장 효율적이었죠.
여러 곳을 알아보다가 부산일러스트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를 골랐어요.
디자인 교육기관으로 유명하고 
방학이라고 수강료를 최대 45%나 할인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었거든요.

바로 상담받고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혼자 유튜브로 공부해볼때는 활용하는게 어려웠는데
선생님에게 프로그램 툴 사용부터
실무 활용 스킬까지 배우니
실력이 쑥쑥 늘어났습니다.



지금은 제가 만들고 싶은 작업을 막 하는 중!
방학이 끝날 때 쯤 수업이 끝날 것 같은데
제가 작업한거 완성되면 다시 포스팅해볼게요.
여러분들 중에서도 혹시 일러스트 공부 시작하실 분 있다면
부산일러스트학원 정보 남겨놓을테니 참고해주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