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반갑습니다.
이번주는 시간이 참 빨리가는 것 같아요.
제가 바쁘게 살아서 그런걸까요?
저는 요즘 영상편집 공부를 하느라고
맨날 학원 집 학원 집이거든요.

학원에서 포트폴리오를 준비하느라 요즘 엄청 바쁘다는...
이웃님들 중에서도 혹시 영상 편집 관심있는 분 있나요?
요즘 유튜브도 그렇고 영상분야 인기가 정말 많죠.
저도 처음엔 관심만 있는 정도였다가
정신차리고 보니 이렇게 취준까지 하게 된거랍니다.

그렇다고 제가 영상분야 전공자냐!
그건 아니구요, 학원을 다니면서 배우는 중이에요.
비전공자가 필요한 실무를 배우기 위해선
아무래도 전문 강의가 가장 효율적이고 빠르죠.
그래서 고민하지 않고 학원을 선택했답니다.



제가 영상학원을 다니면서 배우고싶던 프로그램은
어도비사의 프리미어와 에프터이펙트에요.
같은 어도비사 프로그램이라 호환도 잘되고
유튜브 크리에이터나 영상 업계에서도 
이 프로그램을 많이 사용하더라구요.

그래서 프리미어와 에프터이펙트를 강의하는
부산에펙학원을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교육기관이 생각보다 많았는데, 
국비지원에 취업까지 준비할 수 있는 곳은 별로 없었어요.
이곳 저곳 알아보다 저는 그린컴퓨터아카데미를 선택했답니다.


여기가 국비지원으로 영상 강의를 개강하서
수강료도 전액 무료지원 받았고
제가 공부하고싶은 프리미어, 에펙 모두 배울 수 있었거든요.
학원에 가서 수업에 대한 상담을 받고
바로 강의를 신청해서 지금 이렇게 공부하는 중이죠.

영상 공부 하실 분 있다면 프리미어로 입문하는 것 추천해요.
프리미어가 영상 초보자 분들이 공부하기 좋은 툴인데,
프로그램 사용이 쉬운거에 비해 작업 퀄리티가 좋아서
영상 작업 실력을 다지기 좋더라구요.
저도 수업을 통해 프리미어를 먼저 공부했답니다.


프리미어를 마스터한 다음에는 에프터이펙트를 공부했어요.
에펙이라고 부르는 이 프로그램은 
프리미어보다 높은 난이도의 툴로 좀 더 다양한 효과를 줄 수 있는데요,
프로그램 이름도 이후 효과인 만큼
영상에 다양한 그래픽 작업을 할 수 있어요.

저도 강사님에세 다양한 그래픽 실무 노하우를 배우면서
이 프로그램을 배웠었는데요, 확실히 이런 실무를 배우는게
그냥 툴로만 작업하는 것 보다 퀄리티가 높더라구요.
이런 부분에서 학원을 통해 공부하길 잘했다
하는 생각을 했답니다. 만족하는 부분..!


에펙까지 공부하고 나서는 포폴 작업을 시작했어요.
지금도 열심히 하고 있는 이 작업은
강사님에게 피드백받으면서 퀄리티를 높혀나가고 있는데요,
나중에 완성하고 나면 본격적인 취업 준비를 하려구요.
그래서 얼른 완성하고 싶은 마음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부산에펙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서
영상공부를 하고 있는 과정에 대해 포스팅해봤어요.
여러분들 중에서 영상공부에 관심있는 분 있다면
오늘 저의 포스티잉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학원에 대한 정보는 아래에 남겨놓을테니 참고! 그럼 이만 안녕이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