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반갑습니다.
굿월요일이에요.
다들 월요병 잘 극복하셨나요?
저는 극복에 실패인 것 같습니다.
어제 일찍 좀 잘껄 그랬어요 허허

잠도 깰 겸 오늘의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여러분들 중에서 혹시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 준비하는 분 있나요?
저는 이번에 학원을 다니면서 시험을 준비했는데요,
도움을 많이 받아서 여러분들에게 추천해보려구요.
제가 다닌 곳은 부산컴퓨터활용능력 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입니다!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은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시행하는 시험인데
컴퓨터 사무 자동화 능력을 평가해요.
그렇기 때문에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이 많이 도전하는 시험이에요.
저도 이런 이유로 시험을 준비했답니다.


취업을 했을 때 실무에 투입되면 컴퓨터를 이용한 작업이 기본이잖아요.
특히 취업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공기업에서는 가산점, 사기업에서는 우대사항으로
적용되고있기 때문에 방학 때 많이 도전하는 시험이랍니다.
시험을 준비하는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저는 전문 강의를 수강하는 걸 추천~

아무래도 학원에서 준비하는게 체계적인 커리큘럼도 있고
현장강의라 수업을 미루지 않고 착착 공부할 수 있잖아요.
특히 선생님과 소통이 자유롭다는 점에서 현장강의가 참 좋죠.
저는 게으름뱅이이기 때문에 이런 현장 강의가 잘 맞더라구요.
아, 그리고 강의를 신청했을 때 방학이라 할인도 받을 수 있었어요.


그린에서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 과정과 같은 단과과정을
대학생 할인, 제휴 할인 등으로 최대 45%나 할인하더라구요.
이정도 할인이면 거의 반값에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을 준비할 수 있는건데
학원비 부담없이 시험을 준비할 수 있죠.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은 난이도에 따라 1급과 2급으로 나누어지는데요,
1급과 2급 모두 개강하고 있어서 자신에게 맞는 강의를 수강하면 좋을 것 같아요.
차이를 간단히 이야기하자면 1급은 고급 난이도로 컴퓨터일반, 엑셀, 엑세스를
2급은 초-중급 난이도로 컴퓨터일반, 엑셀 과목을 공부해야하는데요,
저는 2급을 준비했답니다.


저는 일단 가산점이 목표고 빠르게 자격증을 취득하고 싶었기 때문에
2급 강의를 신청해 공부했어요.
1급이 좀 더 높은 가산점이긴 하지만 
저는 엄청난 컴맹이라 어려운 시험에 거부감이 생겨서
그냥 2급을 준비하기로 했답니다 케케

그렇게 강의를 신청하고 본격적으로 컴활 공부를 시작했어요.
강의가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진행되고 있을 뿐 아니라
소수 인원으로 수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학생 개인별로 케어받으며 컴퓨터 공부를 할 수 있더라구요.
거의 1 : 1 피드백이 가능한 수업이더라는...


이렇게 개인별 피드백을 받으면 공부하면서 모르는걸 바로바로 물어볼 수 있고
해결하면서 실력을 쌓아나갈 수 있어서 좋죠.
그리고 강의가 끝날 때는 기출문제로 본격적인 시험 대비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수업만 집중해서 잘 수강한다면 충분히 합격하실 수 있다는 것!
제가 여러분들에게 이 강의를 추천하는 이유를 알겠죠?

저는 이렇게 공부해서 이번에 컴활 2급에 합격했답니다.
여러분들 중에서도 혹시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 도전하실 분 있다면
부산컴퓨터활용능력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서 준비하는 것 추천해요.
아래에 학원 정보 남겨놓을테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
그럼 오늘 포스팅은 이만 마무리해보겠습니당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