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반갑습니다.
다들 즐거운 월요일이었나요?
이제 부산은 조오금 코로나가 잠잠해진 것 같아요.
이렇게 바이러스가 사라졌으면 좋겠는데
고생하시는 분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저는 요즘 가능하면 외출하지 않는 편이에요.
마스크도 별로 없어서 그냥 집에서 빈둥빈둥 하는 중이랍니다.
일주일에 두개를 구할 수 있는데
가능하면 모아두고 싶어서 외출을 몰아서 하는 중..
저는 원래 집순이라 그렇게 까지는 힘들지 않네요.

집순이의 일상 중 하나는 바로 블로그 포스팅!
오늘은 제가 실내건축산업기사 자격증을
새로운 방법으로 준비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구요.
이웃님들 중에서 실내건축 분야로 취업을 준비하는 분 있다면
오늘 저의 포스팅에 집중해주시길 바랍니다.


일단 실내건축 산업기사 자격증이 어떤 것인지 알아야겠죠.
이 자격증은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시행하는 국가기술 자격증으로
실내건축 공간을 설계하기 위한 제도 능력을 평가해요.
필기와 실기 시험으로 진행되며 실기시험은 작업형이라
난이도가 좀 있는 시험이랍니다!

보통 이 자격증을 준비할 때 검정형 시험에 도전하는데요,
요즘 이 코로나 때문에 산업인력공단의 시험이 줄줄이 취소되고있죠...
그래서 저는 오늘 새로운 방법으로 
자격증을 준비할 수 있는 방법을 추천해보려구요.
그 방법은 바로 과정평가형 자격증입니다!


과정평가형 자격증은 NCS를 기반으로 
현장에서 필요로하는 실무 능력을 평가하는 시험이에요.
과정평가형 자격증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과정평가형 강의를 수강해야하는데요,
이 강의를 수강해서 그 내용을 평가받는 방식으로
시험이 진행되고 일정 점수 이상이라면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답니다.

시험은 외부, 내부 평가로 진행되고
평균 80점 이상이라면 검정형 시험과 같은 국가기술자격증을 발급받을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비전공자 분들이 실내건축 실무 공부를 하면서
자겨증까지 준비할 수 있는 아주 좋은 방법 중 하나!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이렇게 추천하는 것이랍니다.


이 과정평가형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곳으로는
부산실내건축산업기사 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 추천해요.
그린에서 기본적인 선 긋기부터 도면 종류별 제작까지
단계적으로 제도를 배워나갈 수 있기 때문에
처음 공부하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공부할 수 있을거에요.

또한 강사님이 강의 경력이 많으신 분이라
다양한 실무 활용 노하우도 알려주신다고 하더라구요.
이런 꿀팁이 시험을 준비하는데 아주 유용하다는 것!
그래서 저는 자격증을 준비할 분 있다면
부산실내건축산업기사 학원 그린에서 준비하는 것 추천한답니다.


과정평가형 강의는 수강료를 전액 무료지원받을 수 있어서
학원비 걱정 없이 실무를 배우고 자격증도 준비할 수 있어요.
좀 더 자세한 정보는 학원 홈페이지를 참고!
지금 학원에서 코로나로 비대면 상담도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상담 신청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저는 여기서 이만 오늘의 포스팅을 마무리해볼게요.
모두들 열공해서 자격증 합격하고
취업까지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