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반갑습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고 있으신가요.
오늘도 역시나 날이 아주 좋은데 
이런 날 집에만 있어야 하다니 흑흑
코로나 때문에 아주 답답한 일상입니다.

요즘 저는 학원 말고는 거의 외출하지 않고 있어요.
학원에서는 온도 체크도 하고 수시 방역도 한다고 해서
안심하고 열공하고 있는 중!
제가 공부하고 있는 건 영상편집이에요.
요즘 유일하게 재미를 주는 것이에요.

여러분들은 유튜브 좋아하시나요?
저는 시간적 여유가 있을 때 유튜브를 많이 보는데요,
보면서 자연스럽게 영상편집에 관심이 가더라구요.
저만의 영상을 만들어 보고싶은 것도 있고 해서
이번에 시간적 여유가 있을 때 영상 공부를 하는 중이랍니다.


사실 학교 시간표를 이 강의 시간을 피해서 짜놨는데
이번에 개강이 미뤄지면서 아주 여유롭게 공부 중..
독학으로 영상 공부를 하기에는 어려울 것 같아서
부산영상편집디자인 학원을 다니는 중이에요.
제가 다니는 곳은 바로 그린컴퓨터아카데미!

여러분들 중에서는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 대해 들어보신 적 있나요?
저는 몰랐는데, 여기가 영상편집디자인 학원으로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유튜브 후기가 좋아서 학원에 대해 좀 찾아봤었는데,
저의 마음에 아주 들엇답니다 ㅎㅎ
그래서 학원으로 과정에 대해 상담을 받으러 갔어요.


여기가 서면이 본관이고 경성대가 별관이었는데, 저는 서면으로 갔습니다.
아무래도 지하철로 가기 편한 곳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
가보니까 지하상가에서 나가면 바로 학원이더라구요.
나중에 다니게되면 엄청 편하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상담을 받으러 들어갔습니다.
지금부터는 상담받았던 내용에 대해 잠깐 이야기해볼게요.

학원에 들어가서 상담을 해주시는 분께 유튜브 영상편집을 위한 수업이 있냐고 물어보니
저에게 크리에이터를 준비하는거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그래서 된다면 그렇게 하고싶다고, 일단 프로그램을 좀 배워보고싶다고 하니
그린에서 개강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단과과정을 추천해주셨어요.
이 과정이 학원에서 요즘 인기가 정말 많다고 하더라는..!


저 말고도 영상 공부에 관심있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여튼 이 강의를 통해서 유튜브 준비를 위한 전반적인 과정과
영상편집 프로그램인 프리미어를 공부할 수 있는 강의라고 설명해주셨어요.
제가 관련 정보를 찾아봤을 때 이 프리미어로 편집하는 유튜버 분들이 많더라구요.
설명을 들어보니 이 과정이 딱 저에게 맞는 것 같아서 바로 신청했습니다.

혹시 저처럼 영상 공부에 도전하실 분이 있을 수 있으니 후기를 남겨볼게요.
아무래도 영상 공부를 처음 해보는 분이라면 정보나 후기가 꼭 필요하죠.
저도 이런 후기를 찾는다고 블로그를 엄청 찾아봤었는데요,
저의 솔직한 후기가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는 마음에서
과정에 대한 이야기를 잠깐 해볼게요.


우선 저는 강의에 아주 만족하는 중이에요. 가성비 최고의 수업이라고 할 수 있다는..
선생님께서 업계 경력이 많으신 분이라 유튜브의 현황이나 유행, 컨텐츠 등에 대해
많은 정보를 알고 있고, 영상편집 노하우가 많으시더라구요.
이런 부분은 아무래도 독학으로 알기엔 어려운 부분들인데
이렇게 전문가에게 배우니 아주 좋았습니다.

일단 학원이 전문 교육기관으로 유명할 뿐 아니라 딱 유튜버 준비를 위한 강의를 개강하니
실무적인 부분에서 도움 되는게 아주 많다는..!
만약 여러분들 중에서 부산크리에이터 강의를 추천해달라고 한다면
저는 제가 수강한 강의를 소개하고 싶네요.
부산영상편집디자인 학원에 대한 정보는 아래에 남겨놓을테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