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반갑습니다.
다들 연휴의 시작 잘 보내셨나요?
저는 놀러가는 걸 포기하고 공부를 했어요.
취업이 눈앞에 있기 때문에 열심히 숙제를 했답니다 흑흑
그래도 저녁에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보면서 힐링!

이웃님들은 즐거운 연휴 보냈으면 좋겠네요.
저는 이미 틀렸으니 하던 공부나 마저 해야겠습니다.
제가 이렇게 열심히 하고있는 공부는
바로 인테리어! 이 쪽으로 취업을 준비하는 중이라
학원을 다니면서 공부하고있어요.

전공 분야가 아니라서 정보를 대부분 인터넷을 통해 얻었는데요,
검색해보니 부산인테리어학원으로 그린컴퓨터아카데미가 유명하더라구요.
여러 교육기관에 홈페이지를 들어가면서 수업 계획이나 후기, 포트폴리오 등을 봤는데,
취업까지 지원해주면서 경제적인 부담을 덜 수 있는 곳이 여기였어요.
처음에는 좀 더 정보를 얻기 위해 학원을 방문해봤답니다.


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서면과 경성대 두 지점이 있었는데요,
저는 서면이 좀 더 가기 편해서 서면으로 상담받으러 갔어요.
서면1번가 바로 맞은편에 지하상가를 나가면 바로 있어서 교통은 일단 합격!
들어가서 상담을 받았는데 직원분께서 수업 커리큘럼부터 자세히 안내해주셨어요.
비전공자인 저에게 아주 많은 정보를 주셨다는..!

이전 수강생 분들이 어떤 부분에서 만족해하는지, 포트폴리오,
취업을 위해 준비해야할 실무적인 부분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제가 지금 고민하고 있는 부분에 대해 상담을 받을 수 있었어요.
이렇게 이야기를 하고나니까 이 수업이 저에게 아주 잘 맞을 것 같다는 확신이 생겨서
개강 일정에 맞춰서 수업을 신청하게 되었답니다.


이 강의가 저처럼 비전공자 분들이 많이 수강한다고 하더라구요.
고민하던 부분이 수업을 잘 이해할 수 있을까 하는 거였는데
비전공자 분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기본부터 체계적으로 진행되며
소소 정원으로 강의가 개강되기 때문에 강사님과의 소통이 자유로워서
큰 어려움 없이 공부할 수 있을거라고 자신감을 불어넣어주셨어요.

여기에 취업을 준비하는 저에게 딱 필요한 국비지원으로 개강하는 강의라
수강료 부담도 0에 가깝게 공부를 시작할 수 있었죠.
이웃님들 중에 혹시 국비지원에 대해 모르는 분이 있다면 꼭 검색해보세요.
나라에서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이런 교육기관의 수업 과정을
훈련비 최대 전액가지 무료로 지원해준답니다.


확실히 수업을 들어보니까 소수정원으로 공부하는게 왜 중요한지 알겠더라구요.
이런게 현장 강의의 장점인 것 같은데 선생님이랑 바로바로 소통하면서
모르는 부분을 해결하니까 훨씬 빠르게 실무를 배울 수 있었어요.
특히 학생 개인별로 피드백을 많이 해주셔서 좀 더 편한 분위기에서 질문하고
프로그램들을 배워나갈 수 있었답니다.

제가 아무리 열정 만수르라고해도 완전 처음 접하는 프로그램들이다보니
어렵다고 느껴지는게 많았는데 이론부터 이해한 뒤에 예제를 만들어보면서
직접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배워나가니까 빠르게 습득할 수 있었어요.
수업을 통해서 캐드부터 모델링 프로그램들, 그래픽 프로그램까지
하나씩 조져나가기 시작했답니다 :-)


프로그램을 배우면서 놓치지 말아야할 핵심을 알려주시면서 
실력이 늘어가는게 눈에 보이니까 학원다니는 맛이 나더라구요.
같이 공부하는 친구들도 맨날 보면서 공부하니 금방 친해져서
취업에 대한 이야기나 어려운 점 고민 등을 많이 이야기했어요.
들어보니 저처럼 처음 인테리어 공부를 시작한 애들도 많았어요.

다함께 으쌰으쌰 하면서 열공하는 중이네요.
내일은 근로자의 날이지만 저는 가서 공부를 해야하니
여기서 이만 포스팅을 마무리해볼게요.
제가 공부하고 있는 부산인테리어학원 그린에 대해 관심 있으신 분 있을 수 있으니
아래 학원 정보 남겨놓을게요.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