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냐세여 여러분들 반갑습니다.
다들 오늘 하루 화이팅 하셨나요?
저는 오늘도 열공하고 왔더니 몸이 아주 피곤하네요.
할 일이 좀 있는데 얼른 마무리하고 자야겠어요.
일단 할 일 중 하나인 포스팅을 해볼까요?

저는 요즘 학원을 다니면서 유튜브 영상편집을 공부하고 있어요.
제가 생각한것 보다 유튜브의 인기가 정말 대단하더라구요.
초등학생 유튜브 크리에이터 분들부터 박막례 할머님과 같이 나이가 많으신 분들까지
연령대도 다양한고 컨텐츠도 다양해서 보는 재미가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이 시장을 노려보자! 하는 마음에 공부하고 있는 중이랍니다.

사실 제가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준비하는 건 아니구요,
크리에이터 분들 중에서도 편집자를 따로 두는 분들이 있잖아요.
저는 이 영상 편집자가 되는 것이 이번 공부의 목표입니다.
영상을 보는데 편집 스타일에 따라 영상의 분위기나 재미가 달라지는게 신기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만의 감성을 담은 영상을 제작하고 싶어 프로그램을 배우기 시작했어요.


저는 아무래도 회사에 취업을 준비하는게 아니라서 너무 전문적이게 공부하는 것 보단
딱 필요한 프로그램만 배우는게 가장 효율적일 것 같았어요.
그래서 유튜브 영상편집의 가장 기본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는
프리미어를 강의하는 교육기관 중심으로 찾아보았습니다.
왜 바로 학원을 찾아봤냐고 물어보시면 저의 의지가 아니었다는...

사실 혼자 독학으로 준비해볼까 하는 생각도 했었는데요,
관련 공부를 한번도 해본적이 없다보니 강의 영상을 봐도 뭔말인지 알기 어렵더라구요.
내가 원하는 실력은 아주 높은데 할 수 있는게 없는 느낌...
이렇게 답답할 바에는 그냥 전문 강의를 듣는게 가장 효율적일 것 같아서
부산영상편집학원에서 개강하는 강의를 찾아봤습니다.



여러학원들 중에서 저의 마음을 사로잡은 곳은 유튜브 크리에이터 과정을 개강하는 
그린컴퓨터아카데미라는 전문 교육기관이었어요. 여러분들 이 학원에 대해 들어보신 적 있나요?
저는 사실 처음 들어봐서 디자인을 전공하는 친구에게 여기 아냐고 물어봤었는데요,
그린이 디자인, it 전문 교육기관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친구 말이면 믿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일단 과정을 상담받으러 학원으로 갔어요.

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서면이랑 경성대 두 곳에 있었는데,
저는 서면이 더 가기 편해서 서면점으로 방문했었습니다.
가서 상담을 받아보는데 이 강의가 단과과정으로 개강해서 좋더라구요.
빠르게 배우고 얼른 영상 전문가가 되고싶은 저의 욕망을 채워줄 수 있는...
저는 사실 하고싶은게 많은 욕망의 항아리랍니다 케케


그런데 과정이 짧다고 해서 허술하게 강의하는 건 아니었어요.
커리큘럼에 대해 설명을 들을 수 있었는데, 유튜브 채널 제작부터 컨텐츠 설정,
영상편집 프로그램인 프리미어의 기본부터 실무 활용까지 단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더라구요.
아직은 편집자가 되고싶어 공부하는 것이지만 언제 제 채널을 열고싶은 욕망이 생길지 모르니
이런것도 배워두면 아주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았습니다.

여튼 상담을 받아보니 제가 딱 찾던 과정이라 바로 신청하기로 했어요.
신청 당시에 그린에서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단과과정 수강료 할인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거의 반값 정도 할인을 받아서 학원비 부담은 거의 없었답니다 ㅎㅎ
여러분들도 혹시 듣고싶은 과정이 있다면 이렇게 할인하는 곳에서 수강하세요.
학원비는 언제나 돈이 아깝지 않나요.. 저는 그렇답니다 허허


이렇게 강의를 신청하고 나서 본격적으로 유튜브 공부를 시작했어요.
학원에 가는 길은 언제나 피곤하지만 막상 가면 배우는게 아주 재밌었다는...
제가 배우고싶던 강의라 그런 걸 수도 있지만 선생님께서 업계 이야기도 많이 해주시고
요즘 유행하는 컨텐츠나 영상 편집 스타일 등을 많이 알려주셔서
수업 외에 배워가는 것도 많다고 생각 들더라구요.

단기간에 필요한 것들만 쏙쏙 배울 수 있어서
저는 아주 만족하면서 공부하는 중이랍니다.
여러분들 중에서도 혹시 영상편집 공부하실 분 있나요?
그럼 부산영상편집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 추천해요.
아래에 학원 정보 남겨놓을테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
그럼 저는 이만 오늘 포스팅을 마무리해보겠습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