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부산웹학원 잼난 디자인 공부

그린이의 일상 2020. 5. 17. 22:17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반갑습니다. 
다들 즐거운 일요일 보냈나요?
저는 오랜만에 맛난 고기를 먹고 왔어요.
생각해보니까 저녁에는 치킨을 먹었는데요,
정말 돼지런한 하루를 보냈네요 ㅎㅎ

저는 요즘 웹디자이너로 이직을 준비하고 있어요.
원래 디자인 분야로 취업을 준비하고 싶었는데, 새로운 공부를 하는게 걱정이 많았다는...
그래서 전공대로 취업을 해서 일을 하고 있었는데, 적성에 안맞으니 힘들더라구요.
머릿속에는 디자인 분야로 이직을 하고싶다는 생각 뿐..
하지만 이직을 하기엔 디자인 관련 실무 능력이 아무것도 없어서 포기하고있었어요.

그러다 친구가 이번에 직장인 국비지원으로 이직을 준비한다고 이야기를 해서
그게 뭔가 들어보니 국비지원을 받으면서 원하는 분야 공부를 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국비지원은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 분들이 받을 수 있는 건 줄 알았는데,
저처럼 직장인 분들도 조건만 맞으면 국비로 공부를 할 수 있다고 하는..!
찾아보지도 않고 포기만 하는 바보였네요 허허


친구가 알려줘서 뒤늦게 알게됬지만 나름 많이 찾아 봤답니다.
제가 알기로는 이 국비지원 강의가 국비지원 교육기관에서 강의를
수강료 최대 전액 무료로 지원받으면서 공부할 수 있는 거더라구요.
학원들 다니지 못한 이유에 경제적인 부분도 있었는데, 일단 경제적 부담은 해결!
다음은 국비지원 강의를 개강하는 곳을 찾는 것이었어요. 

여러 학원들을 알아봤는데, 그 중에서 친구가 다니고 있는 곳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뭔가 친구가 다니니까 좋아보였던 것도 있지만.. 회사랑 가까운 서면에 있고
학원 시간도 일 끝나고 가면 딱 맞을 시간이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과정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보자 싶어서 방문상담을 신청했습니다.
아, 제가 상담을 간 곳은 부산웹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요.



그린컴퓨터아카데미가 서면이랑 경성대 두 곳에 있는데,
저는 당연히 서면이 더 가깝기 때문에 서면으로 방문상담을 신청했습니다.
처음 학원에 갔을 때는 조금 놀랐었어요. 학원이 생각보다 많이 커서 놀란것도 있지만
쥬디스태화에서 좀만 가면 바로 있더라구요. 이렇게 서면 중심에 있고 저도 많이 지나갔던 곳인데
정말 학원 따위에는 관심이 없었나봅니다 허허

여기가 2층부터 6층 한 건물이 다 학원이라 되게 커요.
오.. 뭔가 전문 학원으 느낌이 나는구만 하고 생각하며 상담을 하러 들어갔습니다.
일을 마치고 가니 학생 분들은 수업이 다 끝난 시간이라 사람이 별로 없더라구요.
상담을 하는 분들은 저처럼 다 직장인인 것 같은...
뭐 기다리지 않아도 되고 바로 상담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TMI는 여기까지 하고 상담받았던 내용을 알려드리자면 이 과정이 웹디자이너가 되기 위한
디자인 실무 프로그램들은 물론 웹 프로그래밍까지 함께 공부할 수 있고
과정을 공부하며 쌓을 실력으로 포트폴리오까지 준비할 수 있는 강의라고 하시더라구요.
오.. 포폴까지 준비할 수 있으면 이 과정이 끝나고 바로 이직을 준비할 수 있냐고 물어보니
충분히 가능할 뿐 아니라 학원에 취업지원실이 있어서 취업 지원도 해주신다고 하셨어요.

취업지원실에서는 업계 정보나 입사 지원, 면접 준비 등을 도와주신다고 하더라구요.
지금 직장에 취업을 할 때 이런 준비를 다 해봤었지만
전문가에게 컨설팅 받는 건 또 다를 수 밖에 없죠  ㅎㅎ
여러 부분에서 과정이 마음에 들어서 얼른 신청했어요. 국비지원 강의라 수강료 없이 신청했고
신청 과정은 상담해주시는 분께서 다 도와 주셔서 어려운거 없이 신청을 마쳤습니다.


그렇게 개강 날부터 지금까지 열심히 웹디자인을 공부하는 중!
디자인과 프로그래밍 모두 공부한다고 힘들기는 하지만
이직에 빠르게 다가가는 것 같아서
요즘 인내의 시간을 가지면서 공부하는 중이랍니다.
얼른 강의를 마무리하고 싶네용

여러분들 중에서도 혹시 웹디자인 관심있는 분 있나요?
그렇다면 부산웹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 추천해요.
전문 교육기관에서 국비지원으로 공부하는 것 추천합니당.
학원 정보는 아래에 남겨놓을테니 관심있는 분 참고!
그럼 다들 주말 마무리 잘 하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