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부산javascript 프로그래밍 배우기!

그린이의 일상 2020. 5. 24. 23:43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다들 주말 재미나게 보내고 있나요?
일요일도 이렇게 마무리가 되어가고 있네요.
저는 오늘 이리저리 바쁜 하루를 보냈는데요,
피곤해서 얼른 잠을 자야겠어요 ㅎㅎ

저는 최근에 프로그래밍 공부를 한다고 아주 바빴어요.
여러분들은 아마 학교 공부 때문에 바쁘실 것 같은데요,
저는 졸업을 했기 때문에 더이상 학교 시험은 없지만 취업 준비를 해야한답니다..
취준생에게는 아주 많은 부담이 있기 때문에 가능한 빨리
스펙을 좀 쌓아놓으려고 노력하는 중이에요.

그래서 지금은 웹 프로그래밍을 배울 수 있는 전문 교육기관을 다니는 중이랍니다.
제가 다니는 곳은 웹 프로그래밍 전문 교육기관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요.
저희집에서 가까운 곳이라 바로 가서 상담을 받았었습니다.
여기서 제가 프로그래밍학원을 찾은 기준에 대해 먼저 이야기해볼게요.
아무래도 이런 학원 후기가 실제로 원하는 곳을 찾을 때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첫번째 기준은 집에서 가까울 곳이었어요. 멀면 멀수록 피곤해진다는 사실...
그래서 일단 지하철로 갈 수 있는 서면을 중심으로 찾았어요.
두번째는 유명한 곳 일 것! 입소문만큼 중요한 건 없잖아요.
그래서 서면의 전문 학원들 중에서 유명한 곳에 상담을 가보았습니다.
제가 선택한 곳은 부산javascript 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요.

여러 후보들이 있었는데 친구들도 여기를 많이 추천하고 유명하더라는..!
부산에 서면과 경성대 두 지점이 있을 만큼 규모도 있는 학원이라 저의 기준에도 맞았답니다.
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서면이 본관이고 경성대 별관이 있는데,
저는 지하철타고 가기 좀 더 가까운 서면으로 가는게 더 편해서
여기로 일단 과정 상담을 받으러 갔었습니다.


상담을 갔었을 때 느낀 점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밝은 인테리어더라구요.
이런 분위기가 뭔가 공부에 집중이 잘 될 것 같은 느낌!
상담을 받으러 가니까 기다리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다행히 저는 전화로 미리 예약을 하고 상담을 하러 가서
덜 기다리고 제가 배우고싶은 프로그래밍 과정에 대해 상담을 받을 수 있었답니다.

상담을 해주시는 분께 웹프로그래밍으로 취업을 준비하고 싶다고 하니
국비지원으로 개강하는 강의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홈페이지 제작을 위한 웹 프로그래밍부터 디자인까지 공부하고
경쟁력있는 실무 능력을 갖출 수 있어서 인기가 많은 과정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나에게 딱 필요한 수업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커리큘럼이 관련 공부를 처음 해보신 분들도 큰 어려움 없이 공부할 수 있도로
체계적으로 진행되며 강사님께서 업계 경력이 많으신 분이라서
수업이 어려울까 하는 걱정없이 공부할 수 있을거라고 하시더라구요.
특히 이 과정이 국비로 개강하는 과정이라 학원비 부담 없이
원하는 공부를 할 수 있을거라고 하시더라구요.

국비지원이란 국가기간 전략산업 직종 훈련 과정으로
나라에서 저와 같은 취준생 분들을 위해 학원 수강료를 최대 전액 지원해주는 제도에요.
저도 사실 상담을 받으면서 알게된 거였는데, 
이런 중요한 정보를 이제서야 알았단..! 아주 놀라웠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에게도 알려드리려고 메모를 해왔죠.


여튼 이렇게 강의를 신청하고 지금은 열심히 웹 프로그래밍을 공부 중이에요
javascript가 어렵기는 하지만 강사님께서 기초부터
실무 활용까지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그나마 쉽게 실력을 쌓고 있는 중이에요.
다들 이래서 전문가에게 배우나 봅니다 허허

강의가 마무리되면 본격적인 취업 준비를 할텐데
그때되면 다시 포스팅을 한번 해볼게요.
여튼 내일은 또 학원에 가야니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이만 마무리할게요.
부산javascript 학원 정보는 아래에 남겨놓을게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