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이롱 이웃님들 반갑습니다.
이웃님들은 불닭볶음면 좋아하시나요..?
저는 맵찔이라 치즈를 넣고 먹는데, 
오늘도 덕분에 아주 맛난 저녁을 먹었답니다.
내일은 뭘 먹을지 고민해봐야겠네요.

요즘 유튜브 보면서 혼밥하는게 소소한 재미인데요,
유튜브는 어째 봐도 봐도 재미난게 많은지
거의 뭐 개미지옥이라고 할 수 있죠.
오늘도 포스팅을 하고 유튜브 보면서 스르륵 잠에 들어봐야겠네요.
이웃님들은 이런 영상 보면서 영상편집 배우고싶다는 생각 든 적 있나요?

저는 최근에 그런 생각이 많이 들어서 
이번에 결심을 하고 영상편집 공부를 시작했어요.
유튜브 영상을 올릴 수 있을 정도의 실력만 갖추면 되기 때문에
이런 강의를 개강하는 곳으로 알아봤는데요,
부산영상편집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 유튜브 강의가 있더라구요.


영상편집 단과과정으로 유튜브 영상 작업을 위한
썸네일 제작부터 컨텐츠 설정, 프리미어 프로그램 마스터까지!
딱 핵심만 단기간에 배울 수 있어서
이 강의면 원하는 실력을 쌓을 수 있겠다 싶었어요.
그래서 학원에 상담을 받으러 가봤습니다.

여기가 서면이랑 경성대 두 곳에 있었는데요,
저는 서면이 더 가까워서 서면으로갔어요.
가서 유튜브 특강 커리큘럼에 대해 들어봤는데요,
10시간 강의로 프로그램을 배울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이정도면 거의 이주만에 강의를 다 들을 수 있는 것..!


그리고 수업이 긴급재난지원금으로도 수강 가능하다고해서
저는 이번에 받은 걸로 결재 완료!
학원비 부담없이 유튜브 공부를 시작했답니다.
수업에 대해서 말해보자면 저는 아주 만족이에요.
영상편집 공부 생각보다 엄청 재밌답니다...

프리미어가 영상 입문자 분들이 배우기 좋다고 하더라구요.
배워보니까 영상 컷 편집부터 노래나 자막 넣는 작업 등
다양하게 해볼 수 있는게 많아서 생각보다 퀄리티 높은 작업물이 나와요.ㅇ
아직 강사님에게 많이 배워야하지만
이런 기본적인 것부터 전문가에게 배우니까 아주 제대롭니다.


나중에는 강사님 실무 스킬이나 썸네일 제작 등을 배우는데
빠르게 배울 수 있어서 저는 좋아요.
이웃님들 중에서도 혹시 영상편집 배우고싶다!
유튜브 시작해볼까 고민 중이다! 하는 분 있다면
부산영상편집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 추천해요.

영상편집을 전문적으로 배우는 과정도 있지만
이렇게 단과과정이 뭔가 빨리 배워서 좋죠.
다들 그렇게 생각해서 그런지 항상 인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관심있다면 얼른 상담 신청하는 것 추천해요.
코로나 때문에 비대면 상담도 진행한다고 하니 부담 없이 상담!


아래에 학원 정보 남겨놓을테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그럼 저는 여기서 이만 포스팅을 마무리해보겠습니다.
유튜브를 보면서 쉬러 갈게요 안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