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냐세여 이웃님들 반갑습니다.
다들 월요병 잘 극복하셨나요?
저는 낮잠을 이기지 못하고 잠들었어요.
그래도 이렇게 자고나면 뭔가 개운해서
그리 후회하지는 않는답니다..ㅎㅎ

요즘 기말고사를 준비하느라 아주 피곤하거든요.
아직 시간은 조오금 넉넉하지만 준비해야할 과목이 많아서
지금부터 하나씩 처리해놓지 않으면 나중에 아주 괴롭다는...
얼른 기말고사를 처리하고 즐거운 방학을 보내고싶어요.
집에서 안나가고 빈둥거리고싶습니다.

이웃님들은 이번 방학 어떻게 보낼 생각인가요?
저는 그동안 배우고싶던 프로그램을 하나 배워보려구요.
그 프로그램은 바로바로 포토샵..!
디자인 프로그램 중 기본이라고할 수 있는 툴인데
다음학기부터 필요하기도하고 재밌을 것 같아서 공부해보려구요.


이런 프로그램을 배우는 방법은 다양한데,
저는 그 중에서 가장 효율적인 방법을 선택하기로 했습니다.
그 방법은 바로바로... 전문가에게 배우기!
부산포토샵학원을 다니면서 특강을 들어보려구요.
독학은 시도할 생각도 안하는 중이랍니다 ㅎㅎ

아무래도 단기간에 제대로 조질 수 있는 방법으로
전문 학원 강의만한게 없겠더라구요.
인강은 게으름뱅이인 저에게 아주 구린 방법이라
부산포토샵학원들 중에서 디자인 교육기관으로 유명한
그린컴퓨터아카데미의 포토샵 입문과 활용 강의를 들어보려구요.


이 강의가 포토샵 기본 툴 사용부터 실무 활용, 
포토샵 그래픽 능력을 평가하는 GTQ 자격증까지 준비할 수 있는 과정으로 유명하더라구요.
디자인 전공인 친구한테 이 학원 어떻냐고 물어보니
디자인 공부를 다양하고 전문적으로 가르쳐주는 곳이라
처음 배우는 사람도 어렵지 않게 공부할 수 있을거라고했어요.

그래서 일단 학원 홈페이지에 들어가봤는데요,
보니까 다가오는 여름방학 이벤트로 수강료 할인을 하더라구요.
최대 45%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고하는데, 
이정도면 부담없이 공부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나중에 기말고사 끝나고 본격적인 공부를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상담받으러 학원에 갔었는데요, 이번주 내로 가서 신청하려구요.
이런 단과과정은 항상 인기가 많아서 금방 마감된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방학 초에 배우고 8월은 팽팽 놀고싶기 때문에
빠르게 개강하는 강의를 신청해보려구요.
벌써 몇자리 남지 않아서 시간내서 다녀오려고 합니다.

부산포토샵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서면, 경성대 두 곳에 있어요.
저는 그 중에서 서면에 다니려고 하는데요,
학원 규모도 크고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아주 만족
살짝 구경했는데 컴퓨터도 좋더라구요.
이정도면 공부 환경으로 아주 굿굿입니다.


나중에 공부하고 GTQ 자격증까지 합격하고나면
즐거운 마음으로 수강후기를 포스팅해볼게요.
그러기 위해선 개강하고 열심히 공부해야겠죠?
이웃님들 중엣도 혹시 디자인 공부 하실 분 있다면
부산포토샵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서 하는 것 추천! 아래에 학원 정보 남길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