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부산자바학원 취업 준비 시작?

그린이의 일상 2020. 6. 4. 10:00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반갑습니다 :-)
오늘 하루도 재미나게 보내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나와서 날씨가 더워진거에 놀랐어요.
진짜 여름이 시작되는 것 같아서 놀라워요
벌써 6월이라니..시간이 참 빠른 것 같아요.

2020년의 반이 지나가고 있는 지금 저는 열공 중인데요,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이기 때문에 공부해야할게 아주 많아요.
이웃님들 중에서도 취준생 분들이 있겠죠..?
저는 개발자 분야로 취업을 준비하는 중이에요.
여러분들 중에서도 혹시 프로그래밍 공부 하는 분 있으신가요?

저는 부산자바학원을 다니면서 어플 개발 분야로 취업을 준비하는 중인데요,
생각보다 공부가 어려워서 요즘 조오금 힘들답니다.
그래도 선생님이 쉽게 강의해 주려고 하시고
함께 공부하는 분들이 좋아서 버티는 중이에요.
역시 비전공자가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는 건 쉽지 않네요.


그래도 계속 도전하다보면 저도 프로그래밍 달인이 되어서
개발자로 취업에 성공할 수 있겠죠?
지금 다니는 부산자바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서는
자바 기본 문법부터 시작해서 어플리케이션 개발까지
단계별로 실력을 쌓아가고 있는 중이거든요.

나름 이제 기본적인 능력은 다 갖추어서 
활용 작업을 하고 있는 중이랍니다 :-)
나중에 제가 만든 어플이 나오면 여러분드에게도 알려드릴게요 ㅎㅎ
지금 듣는 수업이 좋아서 이만큼 성장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혹시 프로그래밍 입문자 분이 있다면 추천하고싶네요.


부산자바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의 수업을 통해서는 
자바를 활용한 프로그래밍 테크닉을 배울 수 있어요.
강사님께서 라이브러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빠르게 변하기 때문에
접근하는 방법에 따라 개발자 수명에 영향이 크다고 하더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핵심을 이해하는게 중요하다는 것!

이 이해는 단순하게 이론을 달달 공부하는게 아니라
실습을 통한 실무 교육으로 활용되는 기술을 배우면서
프로그래밍을 핵심을 습득하는 것! 공부하면서 느끼는 거지만
이런 부분이 나중에 취업 후에도 중요하다는 것..
배운걸 활용해야 진짜 내껄로 만든 것이쥬.


처음에는 자바 문법부터 시작해서 앱 개발까지 하나씩 공부 중인데요,
부산자바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의 장점 중 하나인 
소수 정예인원 교육 과정이 빛을 바라고있어요.
강의 인원이 소수기 때문에 버벅거리고 있으면 강사님이 바로 피드백 해주시고
이렇게 질문하는게 기억에도 더 오래 남더라구요.

뭔가 모르는 부분이 있어도 든든한 지원군이 있으니 
걱정없이 공부해도 될 것 같은 느낌! 뭔지 알겠죠 겔겔
그리고 학원 시설이 진짜 좋아요.. 컴퓨터가 아주 빠르게 돌아가서
집에서 혼자 복습하려고 노트북을 켜면 조오금 답답...
그냥 학원에서나 열심히 연습해야겠어요.


학원은 서면과 경성대 두 곳에 있는데요,
혹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주소 참고해주세요.
그럼 저는 내일도 공부하러 가야하기 때문에
이만 오늘 포스팅을 마무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여러분들도 모두 화이팅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