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가워요 이웃님들 굿월요일입니다.
다들 월요병 잘 극복했나요?
비가 그치더니 더워지더라구요.
그나마 습한 건 없어서 버틸만 했습니다.
아직 6월인데 이렇게 덥다니 무섭네용.

이웃님들은 이제 곧 시작되는 여름방학 계획 있나요?
저는 사실 졸업을 했지만 이번 여름에 평소에 관심있던 영상편집을 한번 배워보려구요.
저 뿐만 아니라 요즘 유튜브 크리에이터에 관심있는 분들 많죠.
일단 이 영상편집을 어떻게 공부할까 찾아봤는데요,
유튜브로 독학을 하는 사람들도 있더라구요. 영상 천재..?

막 처음 배우는데도 영상편집 프로그램인 프리미어를 마스터했다던가
하는 글들이 많던데, 제가 영상을 찾아보니 저한텐 무리일 것 같았어요.
툴을 가르쳐 주긴 하는데 이걸 활용하는게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빠르고 효율적으로 배울 수 있는 학원을 다니기로했어요.
부산영상편집학원을 열심히 검색해보기 시작했습니다.


보니까 10시간만 투자하면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다는 강의가 있더라구요.
10시간..? 진심 이것만 하면 유튜버가 될 수 있다고..?
하는 의심과 함께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수업을 살펴봤는데요,
평일에 하루 2시간씩 5일동안 조지면 
영상편집과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준비할 수 있는 강의였어요.

저는 한 한달 정도의 강의라고 생각했는데, 일주일이라니까 혹하는거에요.
빨리 영상편집의 달인이 되고싶었는데 이 강의면 제대로 조질 수 있겠다?
커리큘럼도 컨텐츠 기획부터 영상제작, 편집까지
단기간에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서
이 수업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러 상담을 받아보기로 했어요.


제가 찾은 부산영상편집학원은 바로 그린컴퓨터아카데미인데요,
여기가 디자인, it 전문 교육기관으로 서면, 경성대 두 곳에 있고
전국에는 20 곳이 넘게 있는 규모 큰 교육기관이더라구요.
저는 집에서 서면이 가까워서 서면으로 상담을 받으러 갔는데요,
지하상가 마지막 출구로 나가니까 바로 학원이었답니다.

상담을 해주시는 분께서 수업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셨는데요,
유튜브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다양한 컨텐츠 부넉부터 시작해서
콘테츠 주제 설정, 크리에이터로서 어떻게 성장해 나갈지에 대한 고민,
영상편집 프로그램 프리미어, 썸네일 제작 등을 
경력이 많은 강사님과 단계별로 배울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일단 커리큘럼은 딱 마음에 들었고 또 중요한 수강료가 있죠.
물어보니까 청년구직활동지원금으로 수강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학교를 졸업하고 청년구직활동지원금으로 알뜰하게 취업을 준비 중인데
이것도 가능하다고 하니 학원비 부담 없이 공부를 할 수 있겠더라구요.
제가 생각한 정도의 수강료라 바로 신청하고 본격적인 공부를 시작했답니다.

아직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신청하지 않은 분들은 꼭 하세요!
졸업 후 2년 이내의 분이라면 월 50만원씩 6개월을 지원받을 수 있어서
경제적인 부담없이 저처럼 새로운 도전을 한다던지 
책이나 식비, 교통비 등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취준생에게 이만한 지원이 없다는 것..! 더 자세한 내용을 검색 추천합니당.


여튼 그렇게 강의 신청을 하고 지금은 강의를 마쳤어요.
저번주 내내 학원을 가서 제대로 조졌거든요.
저는 컨테츠들 중에서 브이로그에 도전해보고싶어요.
그러기 위해선 감성적인 컷 편집이 필요한데 프리미어로 컷 편집부터
자막, 노래 삽입을 다 할 수 있어서 영상 작업이 가능하겠더라구요.

이제 강의가 얼마 남지 않았는데 얼른 마무리하고 영상의 달인이 되고싶네요.
이 과정이 여름방학 특강을 맞아서 할인 이벤트를 한다고 하더라구요.
이번 방학 프리미어 조지고싶다 하는 부산들은
부산영상편집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 추천!
아래 정보 남겨놓을테니 참고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