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서면GTQ학원 한달만에 합격하기

그린이의 일상 2020. 6. 18. 09:23

안냐세여 여러분들 반가워요.
어제부터 날이 흐리더니 오늘은 비가오네요.
이렇게 습한 날은 집에서 쉬고 싶지만
저는 공부하러 떠나야한답니다.
오늘은 제가 공부하고 있는 디자인에 대해 이야기해볼게요.

처음엔 그냥 간단한 합성 정도만 해보고싶어서 시작한 공분데
작업을 하다보니 욕심도 나고 다른 디자이너 분들의 작업물을 보면
나도 이렇게 해보고싶다!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전문가에게 제대로 배우는 중입니다.
독학은 유튜브로 배웠는데 실무적인 부분에서 좀 부족했어요.

사실 툴 하나한 설명을 찾는 것도 귀찮고 궁금한걸 바로바로 물어볼 수 없는게
제일 답답했던 점 중 하나라 현장 강의를 신청한 것도 있답니다.
이웃님들 중에서도 혹시 포토샵 공부 관심있는 분 있나요?
그럼 저처럼 효율적으로 학원에서 공부하는거 추천해요.
저는 지금 배우면서 수업에 아주 만족 중이랍니다.


지금은 서면GTQ학원을 다니면서 포토샵 입문과 활용을 배우고있는데요,
여기가 디자인, it 전문 교육기관이라서 디자인 강의가 다양하고
커리큘럼 역시 체계적이라 학원을 참 잘 골랐다는 생각이 들어요.
디자인 전공인 친구에게 추천도 받고 후기도 많이 찾아봤는데
여기사 가장 많은 투표 수를 차지해서 상담을 받으러 갔었답니다.

학원은 서면이랑 경성대 두 곳에 있는데, 저는 서면으로갔어요.
집이랑 가깝기도하고 익숙한 곳이라서리..ㅎㅎ
경대는 진짜 잘 안가거든요. 부산에서도 유독 잘 안가는 지역이 있지 않나요?
뭔가 일년에 한 두번 가는 동네..!
그래서 저는 서면으로 가서 수업 상담을 받았답니다.


가서 포토샵 입문과 활용 강의에 대해 자세히 들을 수 있었는데요,
이 프로그램이 디자인 분야에서 가장 기본으로 다룰 줄 알아야하고
합성 뿐 아니라 그래픽 효과, 보정 등의 기능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배워두면 시각디자인 쪽 다양한 작업을 할 수 있다는..!
이런 설명을 들으니 얼른 수업을 들어보고싶었어요.

아, 그리고 서면GTQ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 강의를 통해
포토샵 실무 그래픽능력을 평가하는 gtq도 준비할 수 있더라구요.
이 시험이 포토샵 그래픽 능력을 평가해서 필기 없이 실기로만 진행되는데요,
취득해두면 자신의 포토샵 실력을 증명할 수 있으니
이왕 배우는 김에 자격증까지 취득하면 딱 좋겠다고 생각했죠.


수업 후기를 잠깐 이야기해보자면 확실히 실무 중심으로 공부할 수 있어서 좋아요.
책으로 기본 툴 사용을 익히면서 다양한 예제 작업을 해보는 중인데요,
어떻게 하면 좀 더 실제같이 보일지, 보정, 그래픽 효과 등을 배우고
강사님의 실무 스킬도 알려주셔서 잼나게 배우는 중이에요.
이런 스킬은 독학으로 알기 어려운데 아주 도움이 많이 되는 중이랍니다.

나중에 기본 커리큘럼이 끝나면 기출문제로 gtq를 준비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시험을 준비하면서 그래픽 작업을 연습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포토샵 실력을 늘릴 수 있겠죠?
이 gtq 시험은 한달에 한번 진행되고 있는데요,
뭔가 기회가 많으니까 부담이 덜한 것 같아요.


유튜브로 배울 때는 답답한게 많았는데, 모르는게 생길 때 마다
선생님에게 바로 질문하고 좀 더 알찬 내용을 피드백 받아서
이런 배우는 재미가 있답니다.
저는 포토샵 공부가 처음인데 이렇게 프로그램을 다루고
개인 작업을 해볼 수 있는 실력까지 쌓은거보면 강의를 잘 선택한거라고 할 수 있겠죠?

혹시 여러분들 중에서도 이번 방학에 디자인 공부해서
자격증까지 취득하고싶다! 한다면
서면GTQ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서 방학 이벤트 할인받고
공부에 도전하는 것 추천합니당 .
아래에 학원 정보 남겨놓을테니 참고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