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부산인테리어학원 궁금한 사람?

그린이의 일상 2020. 12. 21. 22:08

안냐세여 여러분들!
한파가 조오금 누그러든 것 같아요.
연말인데 연말 분위기가 나는 것 같나요?
돌아다니기 힘드니 집에서 최대한 분위기 내는 중이에요.
다들 집에서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길 바랍니다 :-)

암튼 오늘 저녁은 제가 공부하고 있는 인테리어 과정에 대해 적어보려구요.
이웃님들 중에서 혹시 이 분야 취업 준비하는 분 있는지..?
저는 수업에 대해 상담을 받으러 가봤는데요, 
거기는 바로 그린컴퓨터아카데미입니다.
여기가 부산인테리어학원으로 유명한데 아는분~~

홈페이지에서 보니까 커리큘럼도 체계적이고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래미 많더라구요.
이전 수강생 분들 후기도 있어서 봤는데 저처럼 비전공자도
어렵지 않게 배울 수 있었다는 글이 많았다는...
이런 후기에 혹하는 마음에 바로 상담을 받으러 갔답니다 ㅎ


여기가 it 전문 교육기관으로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학원이 아주 깔끔해서 일단 공부 환경은 마음에 들었고 
상담을 받아봤을 때 친절함 맥스라 더 마음에 들었답니다.
커리큘럼부터 포트폴리오, 제가 궁금한 부분까지 자세히 이야기해주시더라구요.
이런 친절이 저의 마음을 휙휙 돌리쥬.

부담없이 강의를 바로 신청했는데 마음에 든 것도 있었지만
국비지원으로 국비지원으로 개강하는 강의라 수강료 부담도 없었다는 것!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나라에서 다양한 분야의 훈련과정의
훈련비를 최대 전액 무료지원해주는 제도라서
경제적인 부담은 덜고 원하는 공부를 시작할 수 있었답니다.


이웃님들도 혹시 새로운 도전 할 분 있다면 국비지원 제도 꼭 알아보세요.
제가 공부하는 부산인테리어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가 
고용노동부 지정 국비지원 우수 훈련기관이라서 이 국비과정이 
아주 후기가 좋은 것이라는 걸 알 수 있었죠.
바로 강의 신청하고 본격적인 인테리어 실무를 배우기 시작했답니다.

간단하게 수강 후기를 남겨보자면 인테리어 취업을 위해 필요한
실무 프로그램은 다 배운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기본적으로 배워야할 캐드부터 시작해서 모델링 프로그램인 스케치업과 맥스
그래픽 작업을 할 수 있는 포토샵까지 아주 알차게 배웠는데요,
공부도 그냥 한게 아니라 직접 작업해보면서 프로젝트 형식으로 배웠어요.


이론만 배우면 사실 실무에서는 무쓸모라고 할 수 있죠.
수업 방식이 예제를 만들어보면서 모르는건 바로바로 물어보면서 배우니까
머리에 더 오래 남는 느낌으로 배웠답니다. 다행히 초보인 저도 잘 따라가겠더라구요.
이렇게 프로그램들을 배우고 지금은 열심히 포트폴리오 작업 중!
저의 실력을 보여주는 이력서라고 할 수 있으니 최대한 열심히 작업해보려구요.

강사님의 폭풍같은 피드백이 있기는 하지만 점점 발전해나가는 작업물을 보니
아주 뿌듯하니 좋습니다. 좀만 더 열심히 하면 되겠죠?
학원에 취업지원실이 있어서 포폴이 완성되면 상담을 받아보려구요.
학원 내에 이런 지원이 있어서 부담없이 준비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비전공자에게 아주 좋은 제도인 것 같습니다 ㅎ

이웃님들 중에서도 혹시 인테리어 분야 취업 준비할 분 있다면
부산인테리어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 추천해요.
공부하면서 만족하는 부분이 많아 찐추천 합니다.
아래에 부산인테리어학원 정보 남겨놓을테니 궁금한 분들은 참고!
그럼 저는 여기서 이만 오늘 글 마무리해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