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서면컴활학원 1급에 도전한 후기

그린이의 일상 2020. 12. 24. 15:51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메리메리 크리스마스~~~
부산은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기대 하기가 어렵겠죠.
올해는 때가 때인지라 집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는 이웃들이 많다네요
저도 전구랑 와인 아이스크림 케익을 준비해서 가족들과 조촐하게 보내기로 했답니다.
이웃님들도 가족들과 즐거운 크리스마스 준비하시고 그럼 포스팅을 준비해 볼까요?

이웃님들 중에 컴활에 관심 있는 분 있나요?
저는 이번에 준비하는 중인데 오늘은 이 컴활 과정에 대해 적어 볼께요.

 
이제 상반기 회사 공고가 몰아칠 것 같아서 그 전에 취득해두는게 좋을 것 같았어요.
그래서 빠르게 학원에 컴활 방학 특강을 신청 했습니다.
인강과 그렇게 많이 차이나지 않더라는... 어째 돈이 이중으로 들었지만
이번에 제대로 공부해서 한번에 합격할 생각입니다!

신청만 하고 아직 개강 전이라 공부를 시작하지는 않았어요.
마지막 여유를 즐기면서 다른 공부를 하는 중인데요, 나중에 얼마나 바빠질지 걱정이네요.
하지만 이렇게 현장강의를 들으면서 학원에 가기만 하면 자동 공부인게 굿굿!
이번에는 중간에 포기하지 않고 강의를 마무리하고 시험에도 도전해야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컴활에 도전하실 분 있다면 이번 할인 혜택 받고 도전해보세용.


특히 저처럼 컴퓨터 공부가 처음이거나 인강 미루기의 달인이시라면
학원에 직접 가서 하는 공부방법 추천드립니다..ㅎㅎ
이런 추위에 이불 속에 있을게 분명한데, 금방 스르륵 잠에 들거라는...
제가 또 다른 공부방법 하나 추천드리자면 시간 있을 때 필기시험을 미리 준비하는 것이에요.
컴알못인 저도 필기는 혼자 준비해서 합격한거 보면 그렇게 어려운 정도는 아니라는..!

유명한 방법이기도 한데 필기 기출문제를 5개년 정도 뽑아놓고
계속 반복해서 풀고 오답을 하다보면 비슷한 유형의 문제나 개념이 나오거든요.
이런것들 중심으로 조진다면 필기에 한번에 합격하실 수 있을거에요.
아무래도 필기는 단기간에 공부하는게 중요하니 기간을 딱 정하거나 미리 시험을 신청하셔서
집중력 있게 공부한 다음 도전하는 것 추천드리니답니다.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이 1급은 컴퓨터일반, 엑셀, 엑세스 2급은 컴퓨터일반, 엑셀로
각 실기시험에서 엑셀을 기본적으로 다룰 줄 알아야해요.
그렇기 때문에 실기시험을 독학으로 준비하는 것을 무리!
저처럼 인강이나 전문 학원을 통해 준비하는게 가장 효율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방법이랍니다.
저도 이것 저것 다 해보고 마지막으로 학원에 정착했죠..ㅎㅎ

이번에는 선생님 강의에 집중해서 엑셀의 달인이 되어봐야겠어요.
이전 수강생분들 후기를 보면 강사님께서 강의 경력이 많으셔서 수업도 쉽게 설명해주시고
예제를 직접 작업해보면서 공부하기 때문에 기억에 훨씬 오래남는다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공부해서 한번에 시험에 합격했다는 후기들이 많길래
저도 맨날 맨날 연습하기라는 목표를 세웠답니다... 과연 가능할지는 모르지만유..ㅎㅎ


여튼 서면컴활학원에서 수강료 할인도 받고 이제 열심히 공부하는 일만 남았으니
나중에 합격하면 다시 포스팅을 하러 올게요. 일단 1월에나 시험에 도전할 것 같으니
여러분들도 얼른 도전해서 저와 비슷한 시기에 합격하면 좋을 것 같네용.
막상 공부하려니 조오금 무섭긴 하지만 의지를 다지고 학원에 가야겠습니다.
개강 전에 친구를 하나 더 꼬셔볼 생각이라는..ㅎㅎ

오늘은 이렇게 서면컴활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서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에 도전할 일상을 포스팅해봤어요.
여러분들 중에서도 이 자격증에 도전하실 분이 있다면
오늘 저의 포스팅 꼼꼼하게 읽어봐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웃님들 따뜻한 성탄전야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