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두들 반갑습니다 :-)

부산에 엄청난 특급소식..! 눈이 왔어요.

엄청나게 잠깐이었지만 저는 눈구경을 했답니다.

눈이 오면 힘들기는 하지만 주말에 팡팡 내려서 눈사람을 만들어보고싶어요.

쌓인 눈을 구경한게 언제인지... 가물가물 합니다.

 

암튼 눈이 온 만큼 날이 심각하게 춥더라구요.

저는 꽁꽁 싸매고 공부를 하러 다녀왔답니다.

부산웹디자인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서 웹디자인 국비 강의를 듣는 중인데

방역을 아주 철저하게 하고 있어서 마스크 꼭 끼고 공부에 집중하는 중!

얼른 강의가 마무리 되어서 취업에 성공하고 싶네요.

이렇게 수시로 방역한다고 하니 믿고 공부해도 되겠죠?

이 거지같은 코로롱 때문에 많은 것들이 밀렸습니다ㅠ

제가 공부하고 있는 과정은 웹디자인 국비로 웹디자이너로 취업을 준비할 수 있는데요

요즘 이 분야 취업을 위해서는 디자인 공부 뿐 아니라

웹 프로그래밍까지 준비해야하더라구요.

 

코로롱 때문에 공부 시작이 좀 늦어지기는 했지만

늦은만큼 전문 강의를 들으면서 각잡고 공부 중이에요.

다행히 학원에서 디자인과 프로그래밍을 모두 배울 수 있어서

차근차근 실력을 쌓아나가고 있는 중이랍니다.

오늘은 이 공부 과정에 대해 짧게 적어볼게요.

처음에는 디자인을 공부했어요. 디자인 하면 떠오르는건?

바로 포토샵과 일러스트죠. 이 디자인 툴의 기본 툴 사용부터

실무 활용 노하우까지! 실력을 키워나갈 수 있었답니다.

배워보니까 포토샵은 주로 그래픽 작업을 할 때 사용하고

일러스트는 로코나 캐릭터 디자인을 할 때 사용하더라구요.

 

툴 사용이 비슷하면서 조오금 달라서 예제를 만들어 보면서 기억했답니다.

확실히 이렇게 직접 해보면서 공부하는게 기억에 잘 남는 것 같아요.

요렇게 디자인을 마스터 한 뒤에는 본격적으로 웹 프로그래밍을 공부했답니다...

웹 프로그래밍... 홈페이지를 직접 구축하여 만드는 작업을 하는건데요

컴알못인 제가 홈페이지를 만들다니 아주 신기할 따름입니다.

웹 프로그래밍은 HTML, CSS, 제이쿼리, 자바스크립트와 같은

프로그래밍 언어를 이용해서 홈페이지를 만드는 것이에요.

요즘에는 홈페이지를 직접 만들고 디자인까지 할 수 있는 인재를 원한다고 하니

전문 강의를 통해 제대로 배우는 수 밖에 없죠...

지금 생각하면 이 강의를 아주 잘 선택했다고 생각합니다.

 

수업이 소수 정예라 모르는 건 바로바로 물어보면서 공부하고 있어요.

피드백이 빠르니까 궁금증 한방에 해결!

덕분에 웹 프로그래밍도 잘 마스터 하고 지금은 포트폴리오 작업 중이에요.

포트폴리오 또한 무한 피드백을 받으면서 수정해나가고 있어요.

이렇게 되면 완벽한 포폴 완성할 수 있겠죠..?

요로코롬 준비하면서 만족했던 부분이 많아서

이웃님들 중에서도 혹시 웹디자인 공부 시작하는 분 있으면

부산웹디자인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 추천하고싶어요.

디자인에 웹 프로그래밍 까지 배울 수 있으니까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딱 좋다고 할 수 있죠 :-)

 

거기다 국비지원으로 개강하는 강의라서

저는 학원비 전액 지원받고 공부했답니다. 

국비지원은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나라에서

최대 전액까지 무료로 지원해주는 제도인데

구직자 분이라면 이 국비지원에 대해서도 꼭 알아 보시길...!

 

궁금한 점은 플친 추가에서 물어보면 좋을 것 같네요.

저는 여기서 이만 후기를 마쳐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열공해서 취업까지 성공해보자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