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 안녕 여러분들!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 했나요?

저는 월요병을 극복하지 못했어요...

3일 연휴를 푹 쉬고 왔더니 두배로 피곤한 것 같다는 ㅎ

일주일 빠르게 보내고 다시 주말이 오면 좋겠네요.

 

이웃님들은 이번 방학 어떻게 보내고 있나요?

저는 이번에 자격증에 도전해보기로 했어요.

그 자격증은 바로바로 GTQ!

GTQ에 대해 들어본 분 있나요?

아마 디자인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들어봤을 것 같아요.

이 자격증은 포토샵 실무 능력을 평가하는 시험인데요

그래픽 능력을 평가하기 때문에 디자인 실무 프로그램을 다룰 줄 알아야해요.

실무 100%로 진행되는 시험이라 그래픽 능력인

포토샵 실무 사용능력이 필수라고 할 수 있답니다.

그렇다면 이 포토샵이란 어떤 툴일까요?

 

포토샵은 아마 들어본 사람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사진을 합성하거나 이미지 보정, 그래픽 효과를 줄 때 사용해요.

어도비사의 핵심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는데

디자인 분야에 입문하는 분이라면 가장 기본으로 다룰 줄 알아야해서

저도 이 프로그램을 공부해보기로 했답니다.

다음학기부터 디자인 작업 과제가 늘어날 것 같아서

이번에 포토샵 공부도 하고 자격증도 준비해보려구요.

과제에서 좋은 점수를 받기 위해서는 

알차게 실력을 갖춰놓는게 가장 좋은 방법!

그래서 바로 포토샵 특강 학원을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포토샵을 배우고 GTQ 자겨증도 취득할 수 있는 곳으로 알아봤어요.

여러 디자인 학원들이 있었는데 

저는 그 중에서 부산포토샵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를 선택했어요.

제가 원하는 강의를 개강하기도 하고 

겨울방학 특강으로 이벤트를 하더라는..!

겨울방학에 대학생 특강, 패키지 할인 등으로

최대 50% 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이정도면 반값으로 공부할 수 있는거잖아요.

이런 기회를 놓칠 수 없죠.

거기다 디자인 전문 교육기관이기 때문에 딱 마음에 들어서 신청!

 

그렇게 신청해서 바로 본격적인 공부를 하기 시작했어요.

처음 배운건 바로 포토샵 툴 사용법인데요,

블러나 펜툴 등 툴 하나하나 마다 기능이 있더라구요.

강사님의 강의를 듣고 직접 예제를 만들어 보면서

실력을 조금씩 키워나가기 시작했답니다.

그렇게 포토샵 실무를 익히면서 GTQ 자격증도 준비했어요.

그래픽 자격증은 포스터를 만드는 것 중심으로 준비했는데요,

제목도 만들고 색감도 조절하고 하면서 연습하니까

실력이 좀 더 크게 늘더라구요.

여기에 강사님의 실무 노하우 스킬까지!!!

 

이제 강의가 거의 다 마무리 되어가는 중인데

이 강의가 끝나면 바로 시험에 도전해보려구요.

가능하면 한번에 합격했으면 합니다 ㅎ

이웃님들 중에서도 혹시 포토샵 공부 준비하는 분 있나요?

그렇다면 부산포토샵학원 추천합니다.

부산포토샵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 정보는 아래에!

그럼 저는 여기서 이만 글 마무리 해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