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부산엑셀학원 1급 모여라 모여!

그린이의 일상 2021. 1. 6. 16:41

안녕 이웃님들! 
오늘부터 엄청난 추위가 온다고 하던데..
부산사람으로서 이런 추위 적응하기 힘드네요.
다들 따뜻하게 입고 감기걸리지 않길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제가 부산엑셀학원을 다니면서
컴활 1급 자격증에 도전한 일상에 대해 적어보려구요.
다른분들은 인강을 통해 도움을 받으셨다는데
저는 집에서 인강를 들으니 집중도 하나도 안되고,, 
의지도 부족해서 매일 빠져먹고 그랬었어요.
 


이렇게 하다간 취업을 준비하는 과정이 꽤나 길것 같은거에요.
그래서 전문학원을 다니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이왕이면 여러 과정들에 대해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학원을 다녔으면 했어요. 
그래서 지인들에게 추천을 받았는데, 
그곳이 부산엑셀학원으로 유명한 그린컴퓨터아카데미였어요.

고용노동부 우수 훈련기관으로 지정이 되어
매년 a등급을 받고 있는 곳이기도 했는데요, 
이곳에서는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인 다양한 디자인 , 건축인테리어, 
영상 , 프로그래밍 등등을 교육하고 있었구요
일반 과정으로 기계설계나, 전산세무회계 과정, 컴활 등이 진행되고 있는것 같더라구요.


온라인으로도 상담하기가 가능했기에 그린컴퓨터아카데미의 사이트를 통해
상담 직원분과 상담대화를 주고 받았는데 너무 친절했습니다.

보통 온라인 상담일 경우에는 복붙 해서 상담을 해주시는 경우가 많잖아요. 
그런데 진짜 딱 저를 위해 해주실 말씀들을 하나하나 알려주시더라구요. 
친절하셨고 온라인 상담인데도 꼼꼼하게 해주셔서 
자세한 설명을 듣기 위해 바로 방문을 했답니다.

전국적으로는 20여곳이나 위치해 있는 아주 전문적인 학원이였는데요,
교육에 대한 상담은 물론, 취업지원에 대한 상담 , 행정 상담 등등이 
세부적으로 나뉘어 가능하더라구요. 규모가 꽤 컸어요! 


저는 온라인 상담을 진행해 주셨던 직원분을 통해 바로 다이렉트 상담을 받을 수 있었어요. 
부산엑셀학원 그린에서 진행되고 있는 컴활 과정은 1급과 2급이었는데요,
저는 높은 자격증을 원했기 때문에 1급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봤어요.
실무에 필요한 실습을 통해 진행이 되는 수업으로
시험에 출제되는 기출문제들을 활용한 전문 자격증 취득 과정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자격증 전문 학원답게 자격증 취득률도 굉장히 높구요,
제가 궁금한 부분은 1급 합격률이 어느정도 되는지 였는데
1급 시험이 아주 어렵기로 소문이 나서 교육은 하되,
합격까지 보장되는 곳은 잘 없었는데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서는 1급 합격률도 매우 높더라는..ㅎ


또 수업을 해주시는 선생님이 실제로 실무 전문가 선생님이여서 
다년간 쌓으신 현장 경험을 통해 실무교육에 진짜 강하다고 말씀을 해 주셨는데요. 
자격증 수업을 통해 시험공부만 하는 것이 아닌,
실무 실력을 향상시키기에도 매우 좋은 수업이라고 말씀을 해주셨어요. 
직원분이 어찌나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시던지 제가 물어보지 않는 부분까지 
다 알아서 말씀을 해주셔서 너무 편하게 상담을 받은거 있죠. 

그렇게 강의를 신청하고 본격적으로 공부를 시작했는데요,
수업 진행 방식은 실생활에 활용 가능한 
다양한 예제를 통해 엑셀을 실습할 수 있었어요.
각 단위가 끝날 때마다 조금 씩 유형이 다른 문제들을 학습하며 
복습수업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올 수 있도록 교육을 진행해주더라구요.


단순히 출제되었던 수 많은 기출문제들을 푸는것으로 끝나는 수업이 아닌, 
시험에 나왔던 최신 문제들에 대한 출제경향을 
분석하여 들으니, 훨씬 이해가 잘 되더라는! 
컴퓨터에 익숙하지 않은 저도 문제없이 따라갈 수 있는 수업 같았어요.
이게 다 자격증 전문학원의 전문 선생님 노하우 이시겠죠?

이렇게 열심히 공부한 덕분에 저는 필기와 실기 모두 한번에 합격할 수 있었답니다.
아마 이 시험 준비해본 분들은 알 것 같은데
실기까지 한번에 합격하기는 진짜 어렵거든요.
저는 강의를 잘 선택한 덕이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이웃님들 중에서 컴활 준비할 분 있다면 부산엑셀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 추천!


아래에 학원 정보 남겨놓을테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저는 이만 쉬러 가 볼게요 안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