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는 장난이 아닙니다.
아침방송에서 우수 경칩에는 대동강 물이 풀린다는 속담이 있다는데 
봄기운이 돋고 초목이 싹튼다는 우수라는 24절기 중 입춘 다음으로 오는
두 번째 절기인데 올해는 이 절기와 맞지 않게 무지 춥네요.
며칠 따뜻해서 그런지 더 춥게 느껴지네요.

학생분들은 얼마 남지 않은 방학을 아쉬워하면서 신학기를 준비하고
있을 텐데 지난해 신입생들은 코로롱 때문에 아쉬움이 많았을 거예요
보통 일학년 초입에 오티와 엠티로 재미있고 바쁠 텐데 작년엔 비대면
수업으로 진행되어 이학년이 되어도 학과 친구들과도 조금 서먹하겠더라고요.
올해는 수업이 정상으로 이루어 지길 바래봅니다.


저는 디자인 관련 전공이라 겨울방학동안 포토샵을 배우고 있어요.
학교 수업에 보탬도 되고 실기시험과 과별 과제를 하는데 도움이 되겠더라고요.
나름 이번 겨울방학은 보람되게 보낸 것 같네요.
유난히 추운 한파와 잡히지 않은 코로나와 싸우면서도 열공하였어요
그럼 제가 배운 프로그램을 포스팅해 볼게요.

저는 좀 체계적이고 쉽게 배우고 싶은 마음이 있어서 전문 학원을 알아보았어요.
친구는 유튜브로 배워 볼거라  하던데 그것도 아주 좋은 방법이긴 하지만
저 같은 경우엔 이불속에서 빠져나오기가 쉽지 않을 것 같아서
시간과 장소와 전문 강사님이 계시는 학원을 선택하는 게 여러모로 효률적이더라고요.
그래서 여러곳의 다녀 볼 학원을 알아봤답니다.


사실 이런 포토샵 디자인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곳을 정말 많죠.
그래서 저는 가능한 가성비 있는 곳을 알아보려고요.
강의료도 좀 적당하면서 배울 거 다 배울 수 있다면 꿀이죠.
여러분들도 다 그런거 원하지 않나요..ㅎ
그래서 막 검색을 해보고 주위 사람들에게도 정보를 좀 얻었습니다.


여러 곳이 있었는데 제일 마음에 든 곳은 부산포토샵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요.
선배가 추천해준 곳인데 디자인계에서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홈페이지에서 커리큘럼을 좀 뒤져봤는데 그린의 포토샵 단과과정만
마스터해도 포토샵을 이용한 작업은 달인이 되겠더라고요.
일러스트를 배우는 과정도 있어 다음기회에 도전해 보려고요.


부산포토샵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일반.재직자 교육과정으로 
국민내일배움카드를 이용한 국비지원으로도 포토샵을 배울 수 있다고 들었어요
여러분들 중 디자인이나 영상편집을 배워 보고 싶은 분들도 시간이 허락하면
학원비 부담없이 배울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들이 많더라고요.
아무튼 저는 방학할인 50%로 대비 가성비 갑인 학원에서 배울 수 있어 만족합니다. 


부산포토샵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서면본점과 경성대별관점이 있는데 
고용노동부 선정 우수교육기관으로 20여 년의 전통이 있고
전국에 20여곳이 있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다져진 곳이더라고요
그리고 경험많고 우수한 강사님들로 주축이 되어 있는 명문교육기관이더라고요.
저는 집하고 가까운 서면 그린에서 상담을 받았어요.

부산포토샵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서면 지하상가 젤 마지막 출구로 나가면 있는데요
코로나 때문에 비대면도 가능한데 출입구의 열체크와 철저한 방역, 충분한 환기를 하고
방역지침을 잘 지켜 안전한 것 같아 직접 상담을 받았어요.
궁금한게 많아서 수업과정을 상담받고 바로 신청했어요.
이럴뗀 속전속결이 최고의 방법이죠. 겨울방학은 정해져 있으니까요.


포토샵 프로그램을 간단히 설명하자면 어도비에서 개발한 그래픽 툴이에요.
사진의 편집및 합성을 익히며 자신이 원하는 모습으로 쉽게 
편집이 가능하고, 기본적이 드로잉 툴과 필터의 기능도 강력하여
여러 그림을 그릴 수 있어요.
누구나 여럽지 않게 사용이 가능하여 가장 대중적이고 강력한 툴이에요.


부산포토샵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소수 정원으로 수업이 진행되는데요,
처음 접해보거나  비전공자가 대부분 이었는데 경험 많은 강사님께서
포토샵 기본 툴 사용부터 시작해서쉽게 따라갈 수 있게  다양한 예제를
가지고 실습을 하여 능숙하게 할 수있을때가지 가르쳐 주셔서 스킬이 많이 늘었어요.
지금은 기본기가 익숙해져 심화된 기술을 습득하고 있어요.

지금 잘 배워둬서 다음 학기에 아주 잘 써먹어보려구요.
그린의 수업은 강사님과의 일대일 피드백이 좋아 
모르는건 막 물어보면서 마스터하면 어렵지 않게 배울 수 있어 좋았어요.
아, 또 이 강의로 자격증까지 준비할 수 있는데요
gtq라고 포토샵 그래픽 능력을 평가하는 시험이에요.


이번에 포토샵 강의로 배우면서 그래픽 자격증까지 취득할 수 있다니..
딱 제가 찾는 가성비 내리는 강의라 저는 아주 만족입니다.
이웃님들 중에서 혹시 포토샵 공부하실 분 있으면 
부산포토샵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 추천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