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실내 디자인이나 건축과 관련하여 관심이 있다면 
자격증 취득을 통해 취업까지 기회를 살펴보고 계신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혼자사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일반 원룸도 생활형
주거 형태로 빠르게 변화해 나가고 있는 현실인데요 
트렌드 변화에 민감한 분야임에 따라 이용 목적에 맞는
디자인을 하는것이 중요한 만큼 실력을 증명할 수 있는
자격증이나 포트폴리오는 필수 ! 

 



그 중에서도 저는 실내건축기능사를 취득하고자 학원을
다니면서 도전을 하고 있는 중인데요 

여러분들 중에서도 관련 방향으로 준비를 하고 계신
분들이 있다면 반가울 것 같네요 !!!

 



실내건축기능사는 산업인력공단에서 시행하는
국가기술자격증으로 필기와 실기를 통해 취득이
이루어지는데요

실내디자인, 실내환경, 실내건축재료나 건축일반과 같은
객관식 문제로 출제되는 필기는 앞서 혼공으로 취득을
마친 케이스 ㅎㅎㅎ 다만 작업형의 실무형 실기는 혼자서
감당하기 어려울 것 같아 전문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부산실내건축기능사학원을 찾아 도전을 해 보고 있는데요. 

 



자격증 취득률도 높으면서 수강생들의 만족도나 후기가
좋은 부산실내건축기능사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라는
점에서 친구의 추천을 받아 등록까지 아주 빠르게 마쳤는데요

입학상담부터 교육에 이르기까지 개개인 상황에 맞춰
상담과 방향등을 제시해 주시면서 세심하게 도와 주시니
친구들이 추천하는 이유도 충분히 납득이 갔어요. 

 

 


저는 그린에서 단순히 시험에 출제되는 툴이나 기출만
공부하지 않아요  

다양한 공간의 프로젝트를 수행해 보면서 프로세스 전반을
익히며 분야에 대해 깊이있게 이해도를 갖춰 나가고 있는데요 

 


 10년 이상의 노하우를 지닌 강사님께서 수업을
진행해 주시니까 든든함이 많던 부산실내건축기능사학원이라
말하고 싶더라구요 

적은 인원으로 개개인 수준에 맞는 눈높이식 학습과 피드백,
그리고 질의응답까지 세심하게 도움을 받으면서 실기를
대비하고 있다는 것이 흥미로워 여러분들에게도 제가 공부하는
부산실내건축기능사학원에 대한 소식 전해 봤어요

 



실력파 강사님과 검정형을 보다 체계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부산실내건축기능사학원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나요?
그럼 홈페이지를 참고 해 보는것도 도움이 될 것 같네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