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발과 같은 분야, 이제는 비전공자들도 도전할 수
있지만 트렌드에 아주 민감한 만큼 시작이 아주 
중요하다는 사실 알고 계세요?

저도 그냥 공부하면 되는거 아닌가 싶은 생각을 
했는데, 막상 부딪혀 보니 더더욱 절실하게 느껴지더라구요ㅎ

 

 

 


기초부터도 탄탄하게 쌓아 나가는것이 나중에  
빠른 트렌드 변화에도 민감하게 대응할 수 있는 
기반이 된다는 점에서 저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기로 결정하며 학원을 다니고 있는 중인데요.

 

 



전공을 했다면 조금 더 유리할 수 있겠으나
기본 배경 지식이 없다면 독학만으로 공부를
하는 것에 한계가 많은 개발 분야인 만큼 단순히 암기식의 
학습이 아닌 의미에 맞춰 실무적인 지식과 역량을 기를 수 
있는 훈련과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했어요.  
 
여러 학원들의 수업들을 서치해 보고 후기도 살펴 보면서 
결론적으로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실무 응용과 포트폴리오까지
완성할 수 있는 부산개발자학원을 다니게 됐는데요. 

 


 
여러분들에게도 이 분야에 대하여 관심이 많다면 제가
전해 드리는 개발자 학원에 대한 정보 참고 해 보세요 . 

저는 개발자 중에서도 프론트엔드쪽에 관심이 많아
이에 대한 공부를 하고 있는 중이에요 

 



모든 개발이 그렇듯 목적과 목표를 잘 이해하고 이에 맞춰 
설계부터 개발까지 실행에 옮기는 것이 중요한데요 

제가 공부하고 있는 부산개발자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it분야에서의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어서 그런지 
비전공자들을 위한 기초부터 실무까지의 단계별 커리큘럼이 
체계적으로 잘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

 



실제 10년 이상의 실무 경력을 지닌 강사님을 통해
현장에 대한 이야기들을 전해 들으면서 실습으로 
예제와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역량을 길러 나가게
되는데요 

 



프론트엔드 개발자라면 놓쳐서는 안되는 웹 콘셉 기획부터
디자인 그리고 최적화를 바탕으로 웹 트렌드를 반영한 
최신 html, css, 자바스크립트 학습과 프로그래밍 등
프론트엔드 개발의 전반적인 프로세스를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게 수업이 이뤄지니까 현장에서 어려움없이
업무를 잘 수행해 내고자 희망하는 친구들에게도 도움이
될 것 같은 프론트엔드 개발 과정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 

 



포트폴리오 제작과 더불어 취업지원까지 받을 수 있는
국비 수업이라 저는 이렇게 열심히 앞을 바라보며 
달려 가 볼 예정인데요 

직업전문상담사와 1:1 과정으로 사후관리까지 확실히
받을 수 있는 국비학원이니 여러분들 중에서도 개발 , 
프로그래밍을 다루는 분야에 대하여 관심을 가지고 있다면 
제가 오늘 전한 부산개발자학원에 정보도 놓치지 마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