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편집출판을 다루는 마케팅 분야로 취업을 준비하며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하다 보니 생각 그 이상으로 
디자인 능력을 요구하는 경우들이 많았어요 

 



이제는 꼭 전문 디자이너가 아니더라도 기본적으로 
포토샵이나 일러스트 능력을 갖춘 인재들을 선호하는
분위기이다 보니 공부를 해 놓는다면 저의
미래에도 많은 도움이 되겠다 싶더라구요 

 



다만 기본 툴을 다루는 것 조차도 생소한 
초보자이다 보니,,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다는
결론을 내렸고 인강보다는 학원을 다니는 것이 
더 확실하게 실력을 다져 나갈 수 있는 방법이란
생각이 들었던 만큼 부산포토샵학원으로 유명한
그린컴퓨터아카데미를 통해 공부를 시작했어요 

 



그린컴은 부산에서도 여러 곳에 위치해 있는 만큼
저는 서면 본점이 저희집과 가까워 이쪽으로 수강을 
마치고 지금 열심히 다니고 있는 중이에요 . 

제가 공부하고자 하는 포토샵을 중심으로 그린에서는
기본 기능부터 실무 활용까지 탄탄히 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예제를 활용한 실습 형태로 수업이 
이루어지더라구요 

여기에 취업에 필요로 하는 포트폴리오나 자격증까지도 
취득할 수 있는 도움들을 제공해 주신다는 점에서 
단순히 지식 쌓기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여서 좋았어요 

 

 



포토샵 프로그램으로 사진이미지를 보정하거나 
편집하는 기초적인 작업부터 이를 응용하여 실무에
녹여내리기까지 강사님께서 현장 경력이 많으셔서
수시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이야기들을 전해 주시니까 
실력 탄탄하게 쌓아 취업 성공해 보고 싶어요 

 

 



국비지원 제도를 활용하면 수강료에 대한 
부담도 낮출 수 있어 모쪼록 취업을 준비하는데
있어 발생하는 심적인 부담을 많이 내려 놓았어요 

 



여러분들 중에도 저처럼 포토샵 혹은
일러스트레이터 입문하여 취업에 대한
경쟁력 키우고 싶다! 하신다면 기초부터 
배울 수 있는 그린컴퓨터아카데미 추천해요 

 

 


부산 서면에 본점과 별관 , 경성대 별관 운영까지
접근성 좋은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이 보다 더 위치 좋은 디자인 전문 학원 있을까 싶은데..!
제가 공부하는 포토샵 단과 과정 외에도 이를 응용하여 
다양한 수업들이 준비되어 있으니까요 관심있다면 
기관의 홈페이지나 상담 이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