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

부산 서면 카페거리 맛집 '녘'

그린이의 일상 2018. 1. 30. 15:54

 

 

부산 서면 전포카페거리 많이 가시죠?

카레집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메뉴사진은 못찍었네요 ㅠㅠㅠ

 

카레와 샌드가 먹고싶을땐 '녘'가보시길 ^^

카레도 맛있고 샌드도 괜찮아요!

 

샌드 고기종류 고를수 있으니 원하는 걸로 고르시면 된답니다 ㅎㅎ

둘이서 저정도 먹었는데 .. 조금 부족했지만

카페를 갈거니까... ㅎㅎㅎ

나쁘지 않았어요 ㅎㅎ

카레2 샌드하나 시켜도 클리어할것같아요 .. (배고파...)

 

내돈주고 직접 사먹은 후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