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연휴 잘 보내셨나요?
저는 요즘 날짜 감각이 없어서 연휴인지도 어제 알았답니다 ㅎㅎ
어쩐지 밖에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제가 이렇게 날짜 감각이 없는 이유는 바쁘게 공부를 하고 있기 때문이에요.
요즘 열심히 하고 있는 공부는 바로 디자인 공부랍니다 :-)

제가 하고있는 공부는 바로 패키지 디자인을 위한 그래픽 공부에요.
우리가 포는 쇼핑백이나 상품의 포장 박스, 라벨 등
소비자에게 상품을 알리고, 구매욕을 증가시키며,
상품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운반할 수 있는게 바로 패키지디자인!
이 패키지디자인을 위한 그래픽 디자인을 공부해야해요.

상품의 성격이나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부각시키고,
소비자들의 구매의욕을 자극시키기 위해선 퀄리티 높은 디자인이 필요하겠죠.
저는 이런 패키지 디자인 분야에 관심이 많아서 찾아보니
포토샵, 일러스트, 인디자인 프로그램을 주로 사용해서
디자인 작업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부산에 이 세가지 프로그램을 모두 배울 수 있는
디자인 전문 교육기관을 열심히 찾아보았습니다.
제가 디자인 전공자는 아니라서 제대로 공부하기 위해선
독학보다는 전문 교육기관이 좀 더 좋을 것 같더라구요.
열심히 찾아보다 발견한 곳은 디자인, it 전문 교육기관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요.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서는 포토샵, 일러스트, 인디자인
세 프로그램을 모두 배울 수 있는 디자인 국비지원 과정을 개강하더라구요.
때마침 제가 배우고 싶은 세 프로그램을 국비지원으로
수강료 최대 100% 무료지원으로 배울 수 있어서
저는 바로 이 과정을 신청해서 열심히 수강중이랍니다.

지금은 포토샵, 일러스트, 인디자인 프로그램의
각 기능을 마스터한 후 저의 실력을 보여줄 수 있는 포폴을 제작하고 있어요.
포트폴리오는 디자인 분야에서 저의 이력서이기 때문에
요즘 퀄리티 높은 작업물을 만든다고 너무 바쁘답니다.
그래도 이 포폴이 완성되면 저도 취업을 준비할 수 있겠죠?

이렇게 오늘 제가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디자인 과정에 대해 포스팅해봤어요.
패키지디자인 뿐 아니라 시각, 편집 디자인 분야에
관심있거나 취업을 준비하고 싶은 분이 있다면
저는 국비지원으로 디자인 공부를 할 수 있는
그린컴퓨터아카데미의 시각, 편집 디자인 국비과정 추천드립니다 :-)

댓글